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리졸 트리니티 하카타 (Hotel Resol Trinity Hakata)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츄츄에어버스 2019. 1. 9. 15:12

호텔 리졸 트리니티 하카타 (Hotel Resol Trinity Hakata)★★★

4-4-10 Nakasu Hakata-ku,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0-0801

도심에 위치

10.0

여기 너무 맘에들어요

부모님과 트리플 룸에서 잤는데 여느 일본 호텔처럼 방 좁지 않고 좋았어요~ 일단 온천이 있어서 선택했는데 대욕장 작지만 깨끗하게 너무 잘되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룸도 깨끗하고 침대도 편안하니 좋았습니다. 조식은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밤이되면 유흥가가 되지만 위치는 좋다고 생각해요 버스만 타고 다녔는데 버스정류장 정말 가깝고 좋았어요~

작성일: 201917일 월요일

자매여행

유흥가 근처라는 이야기도있고해서 불안했는데, 전혀 상관없이 괜찮았습니다. 도보 오분에 이치란과 돈키호테, 텐진호르몬등 관광객이 자주 가는 매장이 있고 십분이면 캐널시티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입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비는 1800-2000엔 정도 호텔에서 하카타역까지 800-1000엔 정도 입니다. 로비가 13층에 있는데 전망이 무척 좋아 쉬다가 나오기 좋았고 사우나가 있어 숙소에서는 간단한 세안만 하고 다녔습니다. 다만 먼지가 많고 방이 아주 깨끗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청결에 매우 민감하시면 조금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작성일: 201914일 금요일

8.0

위치,청결,시설 만족합니다

위치가 좋아요. 편세권이예요 호텔주변으로 로손,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호텔건물1)에 있고, 돈키호테도 바로 근처 이치란도 길건너편에 있고 좋아요. 대욕장도 있어서 몸풀기도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917일 월요일

좋았어요!”

한국어 가능한 직원분은 제가갔을땐 안계셨지만, 다른 직원분도 영어로 대화가능했어요. 다른 일본호텔보다 룸이며 화장실도 넓은편이였고, 대욕장도 살짝 작긴했지만 괜찮았어요. 오르골소리가 잔잔하게 흘러나와서 좋았구요. 방도 깨끗하고 담배냄새 전혀 안나서 완젼 만족했네요. 돈키호테는 진짜 1분미만 거리에 있어요ㅋㅋ 위치가 진짜 대박이라 피곤해서 숙소 돌아올때도 덜 힘들었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머무르고싶은 호텔이었어요 :)

작성일: 201912일 수요일

9.2

적극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 교통 매우 좋습니다. 텐진역과 하카타역의 딱 중간이어서 위치 굉장히 좋습니다. 지하철 2개라인이 겹치는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2분거리라서 정말 가깝구요 공항에서 택시로 2천엔 정도 요금이 나올 거리입니다. 3살 아이 동반하고 유모차 끌고 텐진역까지는 넉넉히 10분이면 걸어가구요. 커널시티도 10, 하카타역까지는 20분정도면 걸어갈 수 있습니다. 하루는 텐진쪽 하루는 하카타역쪽으로 구경하고 돌아오기 딱 좋구요 공항선 지하철이라 지하철 이동도 편하고 오호리공원이나 니시진 내러서 해안가쪽 가기도 편합니다. 돈키호테 나카스 점이 거의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슬리퍼 끌고 다녀오셔도 되요.. 주변에 드럭스토어 엄청 많구요 아침 조식은 적당~~히 먹을만 합니다. 아기가 있어서 아침부터 밖에 나가기 어려우신분들한테는 적절합니다. 룸 컨디션은 아주 좋구요. 도쿄, 오사카, 교토 등등과 비교해 보면 방 크기가 두배 이상입니다. 이 가격에 일본에서 이정도 방 구하기 어렵죠.... 저는 4박 묵을 동안 full클리닝 말고, 스마트클리닝이라고 약간 청소만 하는걸 요청했는데도 거의 풀클리닝으로 해주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다만 저층은 흡연층인듯 한데 복도까지 담배 냄새가 쩔어서 그 층에서 엘리베이터 열릴때 냄새가 훅 들어옵니다. 뭐 뷰.. 이런거 바라는건 사치구요.. 많이들 이야기하는 주변 유흥가가 있긴 한데 막 여자들이 야하게 길거리에 입고 나오는 것도 아니구요, 관광객들한테 술 먹고 꼬장 부리는 일본인은 없어 보입니다. 호텔 1층에 엄청 오래된 하이볼 술집이 있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듯합니다. 호텔 주변에 이자카야 맛집도 많고... 장어식당, 작은 다리 하나만 건너면 시장, 우동집 등등 5분 거리에도 맛집이 여러곳 있어서 괜찮아요... 한국인 여자분 매니저님(OO )이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낮시간에만 근무하십니다.) 더욱 좋았구요.. 14층에 대욕장 목욕탕이 새벽까지 하니까 하루의 피로를 마무리하기에 딱 좋습니다. 강추 드려요~

작성일: 20181226일 수요일

7.6

성인딸과여행

위치가 약간은 걸어야 했으나 큰 불편없이 걸어다녔구요 , 침대가 너무 푹신하여 좀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

작성일: 201915일 토요일

위치대박

이 호텔 후기 여러개봤는데 긴 글보다도 어떤분이 쓴 "위치대박" 이라는 네글자를 보고 왠지모르게 이곳으로 결정했는데, 진짜 위치대박입니다. 걸어서도 하카타 갈수있고 걸어서도 텐진갈수 있습니다. 15분 안입니다. 게다가 술, 먹거리 호텔 나가면 바로 앞부터 천지입니다. 저희는 술 좋아해서 진심으로 좋았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오전부터 오후까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저녁에는 안 계십니다만, 일본인 직원이 한국어 유창하게 하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대욕탕은 14층에 있고 탕이 하나밖에 없지만 전 매우 만족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온천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부들부들해짐을 느낍니다.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업그레이드 해줘서 방이 일본호텔같지않게 매우 컸습니다. 저희는 일본여행 매우 자주 다니는 커플인데 남친이 이번에 여행가며 위치가 왜 중요한지 알겠다며 앞으로 후쿠오카는 무조건 이 호텔이라고 했습니다. 원래 하루만 예약한 호텔이었는데 저녁에 가서 다음날 하루 연장했을정도였습니다. 왠만하면 형식상으로 글 남기는데 정말 추천하고자 글 올립니다. 최고였습니다.

작성일: 20181015일 월요일

위치굿

위치너무좋고 돈키호테 주변 맛집 텐진 및 캐널시티 가까워요 하카타역까지는 걸어다니기엔 거리가 있습니다 방안이 건조했던것 빼고는 매우만족합니다 호텔 바로앞에 편의점 3개나 있어서 넘좋았어요

작성일: 20181229일 토요일

추천!”

방도 생각보다 좁지않고 (일본 호텔의 객실에 비해) 위치도 여기저기 걸어다닐 수 있어 좋았어요. 하루의 피로를 대욕장가서 풀 수 있었던게 가장 좋네요^^ 가성비 좋아요!

작성일: 2018123일 월요일

9.6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지하철역이 걸어서 2분 거리, 바로 앞이 강변이라 아침 산책하기도 괜찮습니다. 룸도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합니다. 딸이 중학교 가기 전 생일 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주변 가게들이 약간 신경 쓰이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해요. 다음에 또 하카타 방면으로 간다면 이용할 생각입니다... ps : 한국 여권을 내밀자 한국직원이 응대해주셨습니다. 한국 사람이라면 일본어를 못해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작성일: 2018913일 목요일

돈키호테 걸어서 1분 ㅋㅋ

부모님과 마지막날 1박 묵은 호텔인데, 싱글침대3, 생각보다 넓어 좋았습니다^^ 대욕장은 쏘쏘, 대욕장옆으로 하늘공원이 조금하게 있어, 상쾌하니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조식은 비추입니다. 맛도그닥, 1층으로 풀세팅하고 가야하고, 레스토랑겸 호텔조식인지, 일반인들도 와서 식사하는 분위기?? 호텔에서 신는 쓰레빠 신고갔다가 빠꾸먹었어요 ㅋㅋㅋ 민망민망 돈키호테는 바로 1분거리안에있어서, 미친듯이 들락날락 해서 이게 가장좋았고, 걸어서 캐널시티도 갈수있는 거리인데, 걸어서 20분정도?? 강따라 걷는거라 지루하지 않게 갈수있어요~ , 밤이면 그 거리가 야타이거리로, 돌아오는 길에는 음식냄새 솔솔~~ㅋㅋ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89일 목요일

8.0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지하철역도 가깝고 근처에 이치란,돈키호테가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토리마부시,텐진호르몬,백엔스시 등의 맛집도 있어서 시간만 잘 고르면 한번도 줄서지않고 이용가능했습니다.캐널시티도 충분히 걸어갈수 있고 왠만한 근처 지하철역까지 전부 걸어다닐수 있습니다. 나카스가 유흥가라고해서 걱정했었는데 밤늦게 나가도 크게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트리플베드룸 주셨는데 방크기도 만족스럽고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88일 수요일

10.0

다음에도 갈거예요. 추천해요.”

트윈룸 2박했습니다. 위치좋고(돈키호테 가깝고, 캐널씨티도 가깝고, 나카스 포차거리도 가깝고), 시설 좋고, 특히 침대에 예민한데 푹신하고, 편안했어요. 매우 청결 쾌적하고, 친절하고, 굳이 담점을 찾으라면 유흥가 쪽이라 밤에 조금 소음들리는거 있었어요. 라운지가 윗층에 있었는데, 커피와 쥬스가 마련되어있고, 맛있어서 나가기전에 한잔씩 가지고 나갔어요. 사우나도 좋다고하던데 바빠서 못갔네요. 하카타 근처에서만 3군데 호텔을 가봤는데 이곳이 제일 좋았어요. ㅇㅅㄷㅋ호텔은 담배냄새가 심해서 건물부터 방까지 비흡연자로서 힘들었고, 하카타역 앞에있는ㄱㄹ호텔은 청소 세제 냄새 같은게 너무 심하게 나서 괴로웠는데 창문도 열수없는 방에디가 침대까지 엉망이라 정말...힘들었어요. 두곳보다 더 비쌌지만 좀 더 주고 여기로 또 오려구요. 추천합니다.

작성일: 2018730일 월요일

추천합니다

위치가 애매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오히려 하카타, 텐진,캐널시티 등 모두 가까이 있어서 저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트리플룸에서 지냈는데 침대 3개에 캐리어 두개 펼치기 딱 맞는 사이즈였고, 침대도 푹신해서 꿀잠잤습니다ㅎㅎ 11층이었나 호텔에 있는 사우나도 좋았고, 스킨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이 모두 구비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호텔방에 비치되어있는 옷도 감촉도 좋고 해서 입고 사우나하러 가고 그랬네요. 위치에서 별 하나 뺀건 호텔 앞에 술집이 모여있어서 저녁에 호텔 들어갈때 너무 정신없었어요 (근데 호텔은 무지 조용함) 후쿠오카 다시 가면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작성일: 2018724일 화요일

9.6

좋은 호텔입니다.”

숙소 주변이 유흥가라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는 좀 무리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점을 제외하면 텐진, 캐널시티, 하카타역까지 도보로 다니는데 무리가 없어요. 또한 돈키호테도 가깝고, 주변에 유명한 교자집도 있고, 이치란 라멘도 가까워요. 숙소에 있는 스파도 넓은 편이고, 탕도 깊어요. 단지 씻고 나와서 머리를 말릴 수 있는 의자가 세개 밖에 없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특이하게도 샤워 타월이 타월 재질이구요. 실내슬리퍼와 실외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어 줗구요. 창문도 열 수 있는데, 나름 강을 볼 수 있어 리버뷰에 속합니다. 단지 주변이 공사중이라 소음 때문에 오래 열고 있을 수가 없었네요. 주변이 유흥가지만 일요일에 묵어선지, 완전 썰렁했어요. 호텔 맞은편의 케이크집이 괜찮아요. 체크아웃 할때는 별도로 로비에 들릴 필요없이 일층 엘리베이터 입구 옆에 있는 통에 카드키만 넣어주면 되서 무척 편했어요. 체크아웃 시간이 10시라 아쉽지만 그 점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워요.

작성일: 2018320일 화요일

10.0

친절하고 좋았어요!”

여행 후에 잘 쉬다 왔네요ㅎ

작성일: 20181211일 화요일

7.2

엄마랑여행

두번째 가는 후쿠오카에서 이번에는 하카타역 쪽 말고여기서 묵었는대..캐널씨티 ,돈키호테,백화점,맛집 여기호텔에서 다 걸어서 다닐 위치에 있어서 좋았어요^^ 하카타역 도착해서 택시타면 1만원 못나오고 공항까지도 18000원정도면 갈수 있는 위치입니다~추천

작성일: 2018126일 목요일

8.8

숙소 위치 최고

돈키호테나 캐널시티도 도보로 가깝고 좋아요 한국직원분도 있어서 소통에 문제 없어요 단점은 딱하나...밤에 주위가 클럽 술집많아서 금요일 토요일 저녁 새벽까지 시끄러운게 단점

작성일: 2018121일 토요일

돈키호테를 좋아하신다면 고민없이

후쿠오카 여러번 방문하면서 캐널시티호텔도 하카타역 근처 호텔도 다 이용해보았습니다. 돈키호테를 정말 사랑하기때문에 고민없이 돈키호테(나카스점)근처 호텔로 알아보았고 그중에서도 청결상태나 3명이 숙박할수 있는곳으로 찾다가 바로 리졸호텔로 선택을 하였으며 그 선택은 아주 탁월했습니다. 이번여행의 일정은 하카타역 쪽 보다는 텐진이나 돈키호테 쇼핑을 위주로 하였는데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걸어서 텐진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았으며 돈키호테는 두말할것없이 가까웠습니다. 돈키호테와 호텔의 거리는 1분정도라고 표기되어있지만 30초도 안걸리는 바로 맞은편 대각선위치에 있습니다. 룸 청결상태도 좋았습니다. 그 좀약 ? 이라고 하나요? 룸에서 그 냄새가 조금 나서 신경쓰였지만 지낼만했습니다. 호텔 문을 나서면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편의점이 모두 30초거리에 있어서 이점도 정말 좋았구여 !! 다만 이렇게 번화가에 있다보니 저녁에 소음이 조금 신경쓰였지만 피곤함을 이기기엔 역부족의 소음입니당 ㅎㅎ

작성일: 20181119일 월요일

10.0

기대 이상이예요

이름도 처음 들어 보고 한국사람들 인터넷 후기가 별로 없어서 예약하고도 걱정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한국말 하시는 직원분도 계시고 가격대비 기대 이상 이였어요 지난번에 하카타역 근처에 있었는데 오히려 텐진이나 나카스쪽이 먹는거랑 쇼핑이 몰려 있어서 불편했는데 이번엔 거의 걸어 다니며 호텔에서도 나카스강이 보여 기분이 좋았어요 또 온천이있어 아침 저녁으로 가서 피로가 잘 풀리는것 같았어요 가격대비 다 너무 좋아서 담에도 또 방문할것같아요 추천합니다

작성일: 20181024일 수요일

최고~”

방 크기 다녔던 일본호텔중에 제일 큰듯..(트리플 룸 기준) 공기청정기도 있고 신발장 옷장도 넉넉함. 슬리퍼 유카타 제공되고 작은 가방도 주는데(빌려줌) 위에 사우나 시설 아침저녁으로 이용하면 하루 2만보씩 걷고 종아리 피로 싹 풀림(특히 어머니, 할머니 모시고 가는 여행에서 탁월한 점) 위생과 청소는 흠잡을 데가 없음. 샴푸 린스 바디 칫솔 치약 클렌징오일까지 싹 다 제공됨(사우나에도) 이중세안 하시는 분들 클렌징폼 챙겨가시길.수건 매일 갈아주고 침대 푹신하고.. 직원들 영어 다 되고 친절하고.. 위치는 텐진 하카타 중간(편하게 가려면 택시타면 거의 기본요금) 캐널시티 (걸어서 10-15) 나카스 강변 근처라 저녁에 이자카야 갔다가 들어가는거 너무 좋았음. 아 근데 술집이 많아서 전혀 위험하진 않지만 무서울 수 있음. 재방문 의사 아주 많음.

작성일: 20181011일 목요일

10.0

쇼핑하고 지하철타기에 매우 좋은 호텔(부모님과 와도 좋아요)”

자유여행으로 엄마와 왔을 때 묵었던 숙소입니다. 관광보다는 쇼핑을 하러 와서 지하철 접근성과 주위에 쇼핑할 곳이 많은지를 중점으로 숙소를 골랐는데 매우 좋습니다. 호텔도 깨끗하고 대욕장이 있어서 피로풀기에 매우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프린트를 했어야했는데 영어로 말하니 알아들으시고 친절하게 해결해주셨습니다. 로비에 주스와 커피 등을 마실 수 있게 해줬고, 가격대비 좋은 서비스, 위치, 객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1875일 목요일

후쿠오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리졸 트리니티 하카타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Hakata Doll Shop Shogetsudo, 베트남 총영사관, Kihinkan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숙소(호텔 리졸 트리니티 하카타)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287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옷걸이, 가습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리졸 트리니티 하카타)는 후쿠오카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교통 안내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5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