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 (Hotel Forza Hakata (Hakata Sta. Chikushi Guc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 (Hotel Forza Hakata (Hakata Sta. Chikushi Guc

츄츄에어버스 2019. 1. 8. 16:37

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 (Hotel Forza Hakata (Hakata Sta. Chikushi Guchi))★★★☆

4-16 Cyuohgai, Hakata-eki,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12

도심에 위치

 

 

8.8

위생상태는 포르자가 최고^^”

시설및 위치성이 갑이네요~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9.6

접근성및 위생상태 최고~”

하카타역 주변 호텔은 왠만한곳은 다 가봤는데 이곳은 최고 장점은 위생입니다 위치성도 갑이네요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9.2

“181214

깨끗하고 위치도 좋았으나 방이 너무 작음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9.2

시설 깔끔하고 가격대비 만족^^”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에서 정말 가깝고 교통 초역세권입니다 더블룸 썼는데 방은 그렇게 좁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직원 친절하고 체크인 전, 체크인 후 짐 보관 다 해주시구요 ㅎ 깨끗하고 조식도 만족 ㅎㅎ 단점은.. 입구찾는데 좀 헤맸어요~ 어디가 출입문인지 몰라서 서성거리는데 갑자기 문이라고 예상치못했던 곳이 자동으로 열려서 놀랐어요 ㅋㅋㅋ 그리고 방이 별로 따뜻하지 않은데 온도조절계에 써있는게 무슨말인지 몰라서 당혹.. 추우신 분들은 카운터에 도움요청하시면 좋을듯해요^^

작성일: 20181128일 수요일

 

10.0

덕분에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조식이 조금 가격에 비해 평범했던 거 빼고는 셋이 한방에 묵었는데도 불구하고 방이 커서 좋았고 객실마다 비치되어있는 엘지 스타일러와 각종 안마기 사용으로 여행의 하루하루 피로회복에 좋았어요. 대체로 호텔 수건 첫날 받은 거 말려서 써야하는 곳도 많았는데 여긴 일회용품과 수건 관리하나는 깔끔하고 매일 교체되는 것도 좋았고요. 위치도 하카타역 바로 근처라서 다음에 또 이용할 거 같아요.

작성일: 20181126일 월요일

 

10.0

추천

깨끗하고 하카타역 바로뒤고 너무 좋았습니다 !

작성일: 20181210일 월요일

 

8.4

그냥 쏘쏘해요

트리플이었는데 투룸에 엑스트라 껴줘서 엄청좁았어요 캐리어 필공간이 빠듯.. 위생은 깨끗하고 좋아요 욕실이 아주 마음에들었어요 수압도 세고. 위치도 역에서 가까워서 좋습니다~ 로비 무료커피도 맛있어요

작성일: 2018126일 목요일

 

10.0

다음에 또갈래요

긴말없이 그냥 깔끔하고 위치좋았음 다음에 후쿠오카에 갈일이 있을지는모르겠지만 간다면 여기 또 갈래요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8.0

위치는 좋음

1. 위치 하카타역 지쿠시출구에서 도보 2분 정도로 매우 가까워서 버스나 기차를 타기 편하다. 하카타역 내 백화점을 포함 주변에 음식점이나 술집 등 가게가 많고 늦은 시간까지 유동인구가 많다. 공항까지 30분 안에 갈 수 있다. 2. 숙소 (힐링룸 더블룸 기준) 19제곱미터인데 방이 좁고 더블 침대가 작았다. 깨끗하고 깔끔해 보이지만 화장실에서 미세하게 냄새가 났고 욕조 물이 느리게 빠지는 편. 수압이나 에어컨은 괜찮았고 안마의자가 유용했다. 복도에서는 먼지 냄새가 많이 나는데 그 때문인지 낮에는 계단으로 통하는 비상구 문을 열어두는 것 같다. 3. 종합 하카타역에서 기차나 버스타는 일정이 있다면 하루 정도 머물기에는 괜찮을 것 같고, 후쿠오카에서만 머문다면 다른 지역에서 좀더 저렴한 가격에 넓은 방을 찾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역 주변이라 방이 작고 가격은 비싸다.

작성일: 2018828일 화요일

 

10.0

아기와 함께 너무 행복한 여행했어요

후쿠오카 시내에 있다가 온천 하려고 1박 예약했어요 3월 말에 다녀왔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23갤 아기와 같이가는거라 난방 잘되고 개인 온천탕이 가능한 곳으로 찾았어요 가성비는 재끼고 가격 좀 있는편이지만 그만큼 너무너무 훌륭한 곳입니다 남편이랑 여기와서 호사를 누기다 간다고 계속 노래불렀어요 지은지 얼마 안돼 깔끔하구요 숲속처럼 나무들 속에 방마다 거리 멀찌감치 떨어져있어 고즈넉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방안에 기모노(?) 가운 2벌씩 준비돼있구요 석식 신청해서 먹었는데 고급지네요 근데 막 배불리 양껏 나오진 않아요~ㅋ 그래도 시설만 봤을때 정말 좋았습니다 아기랑 같이 온천도 즐겼어요 개인탕이라 온도 조절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3월 야외탕은 추워서 피했어요

작성일: 201865일 화요일

 

9.6

구정 휴가 때 다녀온 호텔

아무래도 휴가철이라 약 3주전에 예약하려하니 가격이 높은 곳만 남아있었는데 개중 평도 좋아 선택하게됐다. 침대도 편했고 샤워며 안입은듯 너무 편한 원피스 잠옷까지!! 마트도 바로 주위에 있고 하카타역과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짐 들고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에 최적의 장소였다. 거의 30만원 가까이 지불했는데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건 안타까워지만 주변에 괜찮은 레스토랑이 많으니 오케이!! 하카타역 주변에 포르자 호텔이 두개여서 잘못하면 헷갈릴수 있다는 점을 빼면 참 매력적인 호텔이다.

작성일: 2018220일 화요일

 

8.4

후기보고 괜히 예약했나 했는데

여인숙같다, 너무 좁다 이런 후기보고 괜히 예약했나 했는데 가보니 그정도로 나쁘진 않았습니다. 일단 하카타역 도큐핸즈나 kitte가 있는 입구쪽 말고 그 반대 입구로 나오면 정말 가까워서 지하철 택시 둘다 타기 편리했습니다. 위치상으론 만점이였구요, 혼자였는데 방이 더블룸밖에 안남았었던때라 더블룸 15만원정도에 예약했고 그래서 그런지 넓은편이였습니다 화장실도 넓었구요. 이전에 일본에서 정말 좁은 호텔을 많이 경험했어서;; 2-30만원대가 되면 좀 비싼거같지만.. 다만 청소부분은 아쉬웠습니다. 바닥이 카페트라 먼지 장난아닌데 구석구석 모서리쪽은 먼지가 그대로인게 보였고 시트는 먼지가 제대로 붙습니다... 그런거 신경쓰는편은 아니라 잘 다녀왔네요 천장이 낮지도 않습니다.

작성일: 201826일 화요일

 

10.0

첫날은 후문을못찾고 정문으로가느라 로숀편의점을 끼고 큰길대로변쪽으로찾아갔는데요 그래도 가까운편이지만 후문으로나오면 옆으로 편의점 작은골목길건너 편의점 너무좋았구요

작은골목길건너 쭉 직진하면 하카타역 상가랑 바로연결되서 넘편해써요 단점ㅈ이라하면 역이 너무 크다보니 역안에서 헤메는^^;;;;;

작성일: 20181112일 월요일

 

8.0

위치 짱

위치가 너무 좋았어여 이름이 같은 호텔이 2이라 첨엔 다른 곳으로 갔지만... 역에서 넘 가깝고 근처 쇼핑할곳 맛집 도 많고 호텔 바로 앞에 편의점도 2곳이나 있고 숙소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또 갈 의사 있어여

작성일: 2018113일 토요일

 

10.0

위치, 룸컨디션 등 좋아요!”

동생과 같이 2박을 지냈는데 위치, 방음, 룸컨디션, 직원분들 친절 등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어요

작성일: 20181023일 화요일

 

7.2

호텔 시설은 여행중 가장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친절하고 맘이 들었습니다. 다만 조식 이용시 레스토랑 직원들의 태도가 다소 소극적이고 느림(음식이 없어지면 다 나갔다..등등 빠른 채워짐도 부족했고 자리 교체를 요구했더니 우왕좌왕 하며 기다리게 해놓고 늦게 호출..좀 불쾌했어요)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10.0

깔끔하고 좋아요

위치도 하카타역에서 무지 가깝고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너뮤 편합니다. 안마기도 여행하고 다리 아플때 엄청 좋았어요~ 담달이 여행가서 지금 또 예약합니당

작성일: 20181121일 수요일

 

9.2

교통 편리하고 특히 조식이 맘에 들었어요~”

아줌마 친구들 이끌고 자유여행을 가는데 제일 신경 쓰이는 것이 숙소 선택이었다. 무조건 역과 가까운 곳으로 잡았던 건데 정말 하카타 역과 바로 붙어 있어서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리하고 아침으로 먹는 뷔페는 깔끔하고 맛있었다.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호텔 내부도 깔끔한 편인데 여러 객실 중 그래도 평수가 조금 큰 걸로 돈 더 내고 예약했는데 역시나 일본스럽게 호텔 방은 생각보다 좁았다. 그래도 두사람 움직이는데 큰 불편은 없을 정도라 친구들 모두 만족해 해서 이번 여행을 추진한 나로서는 참 다행이었다. 다음에 가더라도 무조건 하카타 역과 가까운 포르자 호텔을 다시 이용하고 싶다.

작성일: 2018130일 화요일

 

9.6

친절함과 지리최고.”

처음에 이불에 이물질때문에 컴플레인걸었더니 정말 빠르게 달려와서 교체를 요청한 이불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까지 모두 교체해주고 가셨어요. 공기청정기 필터도 청소요청하니 바로해주시고, 굉장히 좋습니다.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지 다른곳은 욕실커튼에 곰팡이가 있는 곳이 간혹 있는데 이곳은 그런게 없어서 진짜 좋았구요. 앞문말고 뒷문으로 다니시면 진짜 편합니다. 친절함은 말할것도 없구요. 편하게 여행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819일 화요일

 

7.6

슈페리어더블룸 이용

주말 12일 여행. 이른 아침비행기로 도착해서 너무 피곤할까봐 2박으로 예약하면서 문자로 레이트체크인 미리체크해두고, 오전에 체크인해서 좀 쉬다 여행함. 화장실에서 습한 냄새가 좀 났지만 위치도 좋고, 방도 비교적깨끗하고, 사용은 안했지만 미니안마기도 비치되어있었고, 특별히 불편했던점은 없었음.. 다음에 또 이용할 생각있음

작성일: 20181014일 일요일

 

10.0

위치나 상태도 나쁘지않았어요

위치나 상태도 나쁘지않았어요

작성일: 201896일 목요일

 

8.4

좋아요.”

역하고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92일 일요일

 

10.0

좋네요~!”

무난하고 좋네용

작성일: 2018830일 목요일

 

9.6

굿굿굿

가격이 조금만 더 싸면 좋겠지만.. 위치며 주변 시설이며... 완전 최고예요.. 안마기도 강추합니다..^^ 좁은거야.. 일본 호텔들 다 작으니.. 감안하세여

작성일: 201889일 목요일

 

8.4

하카타역 근처에서는 꽤 괜찮은 편입니다.”

하카타역과 상당히 가깝습니다. 하카타역 부근에서도 꽤 깔끔한 편인것 같습니다. 컨셉이 안마기? 안마의자 같은데 나름 시원합니다^^

작성일: 201886일 월요일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하카타에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2km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7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포르자 하카타 (하카타역 치쿠시 구치))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