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Hakata Excel Hotel Tokyu)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Hakata Excel Hotel Tokyu)

츄츄에어버스 2019. 1. 8. 15:40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Hakata Excel Hotel Tokyu)★★★★

4-6-7 Nakasu Hakata-ku,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0-0801

도심에 위치

8.0

매우 좋음

방크기는 넉넉치 않지만 헐리우드 더블침대의 크기는 매우 넉넉해서 아기와 뒹굴며 자기 충분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작성일: 20181215일 토요일

 

7.6

매우 좋음

혼자 쓰기에 넉넉한 방크기였고 난방 잘 되고 가격대비 무난했습니다

작성일: 20181215일 토요일

 

8.4

부모님께서 여행으로 만족하셨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위치도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음번에도 가고싶습니다.

작성일: 20181212일 수요일

 

8.0

괜찮았어요

근데 여자는 어매니티로 클렌징폼이랑 오일 이런거 준다고 듣고 준비 안해갔는데 다떨어졌다고 안줘서 화장지우는데 좀 고생함 ㅠ

작성일: 20181212일 수요일

 

7.6

위치가 너무 좋네요!”

위치로는 정말 최고네요. 도보 또는 대중교통으로도 정말 여기저기 가기 좋은 위치인데, 바로 앞은 강이 흐르고 도보전용 다리가 있어서 그렇게 번잡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방은 참 좁습니다. 아기 데리고 여행 다니면 항상 짐이 많아서 솔직히 캐리어 펼쳐 놓으니 방안에서 이동이 힘들 정도라 너무 힘들었어요. 다만, 이 급의 일본 호텔들이 대체로 그러하니 감수해야 할 부분이겠죠. 아이가 없고,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할 수 있다면 강추 하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8126일 목요일

 

10.0

나무랄 데 없는 호텔입니다.”

위치도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정말 쉽구요. 방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돈키호테, 마츠키요, 츠타야 등등 상점들이 많이 있고 편의점이나 음식점도 많아서 편의성은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카스강이 바로 옆이라 산책하기도 좋고, 캐널시티나 기온마치 등의 관광지도 걸어서 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기본 어메니티와, 구비된 차와 커피도 훌륭했습니다. 청소도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후쿠오카에 또 온다면 다시 묵을 의향 있습니다.

작성일: 20181027일 토요일

 

10.0

가족이랑 트윈이용!”

어머니랑 간 여행이어서 가까운 곳으로 하고자 찾았습니다. 덴진도 좋으나 위생상태면에서 조금 아쉽다는 호텔들도 많았고, 입구가 여러가지라 찾기 힘들수도 있다고 해서 (길치라서...) 엑셀 호텔 도큐를 이용했는데, 트윈이라 조금 좁았지만 들어오는 현관과 화장실 문 사이에 있는 공간에 26인치 다 펼쳐도 다닐만큼은 넓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호텔 가서 묵었을 때 침구에 진드기 때문에 가려웠는데 여기는 그런게 전~~~혀 없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보통 올라가는 턱이 있는데 그런거 없이 평평해서 좋았습니다! 덴진까지 걸어가면 7, 덴진터미널까지는 15분정도 걸렸어요! 가깝지만, 어머니를 모시고가니 택시이용은 필수였습니다ㅎㅎ 방 컨디션, 화장실, 인포 서브스, 조식도 모두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1017일 수요일

 

8.4

가격되비 최고입니다.”

숙소 접근성은 최고입니다. 숙소도 깔끔하였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였습니다. 조식도 듣던대로 매우 만족스러웠구요. 저희는 뷔페를 이용하였습니다. 다만 8인승 패밀리카를 끌고갔는데 주차장 이용이 불가하여 외부에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주차장에 따로 돈을 지불하고 주차를 해야했습니다. 할리우드 더블 침대를 예약했는데 싱글 침대 두개를 붙여놓은 형태라 가운데에선 사람이 잘수가 없어서 가로방향으로 누워서 자야했습니다.

작성일: 2018102일 화요일

 

10.0

추천합니다

친절하고경치좋고위치좋습니다

작성일: 20181210일 월요일

 

9.6

조식도 깔끔하고 가성비좋음

위치도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2분이내 거리이고,돈키호테도 가깝습니다. 나카스역은 지하철 2개노선이 다녀 이동도 편하며 공항과도 가까워요, 텐진도 좋지만, 나카스도 한번 이용해보길 추천

작성일: 2018127일 금요일

 

8.4

좋아요~~!”

성인 3명 트리플 룸으로 예약 했었어요 한개의 침대는 간이침대였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ㅎㅎ 처음에 한사람당 하나씩 어매니티 고르라고 주는데 스킨로션클렌징 폼 들어있어요 욕실도 화장실이랑 분리돼있던 점이 가장 맘에 들었네요 ㅎㅎ 전에 호텔은 욕조안에서만 샤워해야해서 불편했었거든요 쾌적하게 샤워하고 입욕제사서 욕조에서 몸도 풀었어요~~ 엄마랑 같이 여행했는데 좋아하셨구요!! 하카타역/버스터미널에서 택시비 만엔 안나오구욥 캐리어등 짐 많고 세명이라서 택시 이용하고 다녔어요! 짐 없을땐 지하철 타고 다녔구요~ 돈키호테등 근접성 좋고 나카스강 산책도 가능합니다! 고층으로 부탁했었는데 알겠다고 연락 왔었는데용 11층에서 숙박했어요 야경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근데 조식은 나쁘진 않았지만 전에 호텔이 너무 잘 나와서 그런지 그냥 그저그랬어요 일식이랑 양식 골라서 들어가면 되는데 양식으로 두번 갔어용~

작성일: 2018914일 금요일

 

9.6

다 좋았던 호텔이에요.”

1. 호텔 로비부터 깔끔하고 좋은 향기가 나는데 엘레베이터와 복도까지 그 깔끔함과 단정함이 이어져서 좋아요. 2. 숙소 자체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해요. 시세이도 제품들을 사용해요! 시세이도 짱좋! 아 그리고 호텔 체크인 할 때 시세이도 욕실용품 꾸러미를 선물로 줍니다. 귀여워요. 3. 위치가 정말 좋아요! 나스카와바타역에서 5?도 안걸리고 (호텔 후문으로 나가면 진짜 가까워요) 바로 앞에 나카스강, 큰 길로 나가자마자 이치란 라멘 본점, 역 쪽으로 가면 돈키호테 나카스점! 밤에 숙소에만 있기 아쉬우면 나가서 이것저것 할 수 있어요 좋아요. 4. 일본 호텔치고 넓은 편이에요! 일본 호텔들이 좀 좁은 편인데 여기는 침대와 침대 사이에 캐리어 눕힐 공간도 있고, 침대와 창문 사이에도 그만큼 공간 있어요! 저는 정말 만족하고 왔습니다!

작성일: 201897일 금요일

 

8.8

괜찮았어요~^^”

룸크기는 트윈룸에서 20인치 캐리어 2개 이리저리 펴면 딱 맞는 사이즈예요~여유는 없구요. 욕실도 작은 편입니다. 그래도 관리는 잘 되어있고 침대도 편해서 잘 잤어요~냄새나거나 하는 것도 없었어요. 후기에 냉장고가 없다고 적어놓으신 분 있던데 냉장고가 있어요~ㅋㅋㅋ 대신에 수납장 안에 들어가 있어서 못 찾으신듯ㅋㅋ 안에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냉장고 소음이 없어서 오히려 좋았네요~ 텐진과 하카다의 중간정도 되는 위치네요~~아무래도 이리저리 가긴 좋아도 대신 많이 걸어야한다는건 알고 갔지만 진짜 많이 걸었네요 ㅋㅋ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기도 그래서 그냥 걸어다녔는데 날씨와 컨디션을 감안한다면 짧은 거리라도 생각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이치란라멘 본점과 정말 가깝고 친절하지 않은 돈키호테 텐진과는 뒷문으로 나가심 골목사이로 바로 통과해서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입니다. 택시로 공항까지 이용하니 25분정도 걸렸고 22000원정도 나왔어요~짐이 많고 인원수가 있다면 택시로 이동하심 좋을 것 같아요~주변에 편의시설 왠만한건 다 있고 바로 앞이 강이라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작성일: 2018727일 금요일

 

9.6

여성 여행객에게 좋아요

지하철 출구 바로 앞이라 할만큼 지하철과 가까워서 좋아요. 커널시티는 걸어서 8분 거리구요, 호텔 건너편 본점에서 이치란 라멘을 이른 아침에 먹었더니 독서실같은 2층이 아닌, 1층에서 조용하고 편하게 먹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호텔의 어메너티가 완전 훌륭했어요. 여성에게 따로 챙겨주는 어메너티에 있는 입욕제쓰고, 자기전 팩까지 기분 좋았습니다. 세트에서 남은 제품들은 다른 호텔로 이동 후 사용했을 정도로 제품이 다양하게 담겨 있었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 후 보니, 다른 호텔들과 너무 비교되게 좋았더라구요. 물과 숙취예방음료싸지 무료로 제공받았던 점도 좋았어요. 다만 숙소가 좁고 작은 것은 어쩔 수 없었고, 비흡연 객실이어도 흡연룸과 같은 층에 있어서 룸에 있는 공기청정기를 세게 돌리며 자야했어요. 이 점은 일본 호텔들이 대체로 비슷한듯해요. 그래도 후쿠오카에 다시 간다면 재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작성일: 2018722일 일요일

 

10.0

최고

아버지(70), 아들(15) 저 셋이서 여행을 갔는데 나가사키에서 하카다로 오는 버스를 늦게 예약해서 거의 밤 12시 다되어서 도착을 했습니다. 늦게 도착해서 피곤했는데 반갑게 잘 응대해주시고 또 룸도 Triple Room 에서 AOI Sweat로 업그레이드 해 주셨더라구요. 제가 코를 좀 골아서 유후인에서 잘때 아버지가 잘 못주무셨었는데 이번에는 트윈 침대방과 다다미 방 2개 방이 있어서 제가 다다미방에서 문닫고 자면서 다들 편히 잘 수 있었네요. 아침 조식도 일식정식으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밥한공기, 된장국 한그릇씩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아버지도 싹 다 드시고요.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체크 아웃하고 주면 강변 구경하다가 이치란 라면가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하여간 여러가지로 좋은 추억이었던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8719일 목요일

 

10.0

괜찮았어요~”

친구들 4명이서 이용했습니다. 위치는 나카스카와바타역 출구로 나와서 후문까지 도보 1분 이내이구요. 돈키호테 있는 건물 지하로 해서 올라오면 후문으로 갈 수 있어요 . 객실 상태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았고, 저희는 침대 4개가 있는 방이어서 캐리어 같은걸 둘 공간이 없었지만 자기 침대 옆이나 앞에 캐리어 세워두고 펼쳐놓을 정도의 공간은 있었어요. 복도로 나가면 객실에서 나는 소음이 조금 들리긴 했는데, 방에 들어가면 방음 상태도 괜찮았구요. 직원들 친절하시고, 리셉션 말고 인포메이션 같은 곳 옆에 짐 보관할 수 있는데, 거기 남자 직원 분 중 한국어 잘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추천!

작성일: 2018713일 금요일

 

10.0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서비스가 그 가격대만큼 할줄 알았는데, 입구부터 친절하게 반겨주는 직원과 여성고객이라고 챙겨주는 어매니티, usb포트가 고장났다고 메모남겨놓으니 즉각 반영하여 변경해주시는 등, 서비스가 정말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호텔에 묵는 동안 비가 왔었는데 우산도 빌려준다고 하고, 체크아웃 후에 짐 맡겨주겠다고 먼저 말걸어주시고,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에 다시 간다면, 후쿠오카에 지인들이 가게된다면 이 숙소를 꼭 추천하고싶어요. 돈키호테와 이치란라멘이 코앞이라 더 좋았음 :)

작성일: 2018710일 화요일

 

9.6

최고

위치진짜 좋아서 쇼핑을좀많이햇는데 돈키호테서장볼때는계산하고 숙소가져다노코다시쇼핑하고 ㅋㅋ위치는더할나위없었습니다 단 유흥가쪽이라술취한이들이 좀있어요

작성일: 20181213일 목요일

 

10.0

서비스 굳

아이랑 부모님과 같이 갔어요. 아이랑 가니 미니 선물도 주셨어요. 같은 4성급 호텔 다른데도 이용했어서 비교하자면 내부는 오래된 엔틱한 느낌이 들지만 직원들의 서비스는 매우 최상이었어요. 5성급 같았어요. 조식도 간단하지만 깔끔했고요. 10만원 중후반대로 이용하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방 크기는 조~금 작지만 답답은 없어요.

작성일: 20181128일 수요일

 

10.0

가격대비 너무 좋은 숙소예요!”

가격 대비 너무 좋은 숙소입니다! 접근성도 아주 좋아요 ㅎㅎ 다만 리버뷰를 기대하진 마세요~ 나카스강 바로 앞에 있으나 건물 구조상 아주 찔끔 보인답니다^^ 조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좋아요!

작성일: 20181126일 월요일

 

10.0

시설 , 위치 모두 최고인 호텔

평일에 이용했는데 룸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같이 가신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만족했습니다. 도보로 다니기 접근성이 너무 좋았고 건너편 크루즈는 꼭한번 타보시길..

작성일: 20181120일 화요일

 

9.2

정말 좋은 후쿠오카여행이었어요:)”

막 돌이 지난 아기랑 같이 처음으로 일본여행을 하는거라서 가기전에 엄청 걱정을 했는데 숙소 위치가 너무 좋아서 지하철에서 찾기도 너무 쉬웠고, 근처에 나카스강 야경 구경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 분들의 리뷰가 좋아서 믿고 예약한 건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제 리뷰도 고민하는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기 이유식을 가져가서 데우는것늘 걱정했는데 다행히 프론트에 얘기하면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셔서 너무 좋았고, 조금 아쉬웠던것은 침대가 좀 푹푹꺼졌던점이 아쉽네요. 다시 후쿠오카 방문한다면 또 예약해서 머물거같네요^^

작성일: 20181016일 화요일

 

10.0

가족과 함께한 후쿠오카 여행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역과 매우 가깝고 텐진과 하카타역하고 근접하여 위치상 너무 좋습니다. 공항하고는 2~3정거장이라 아침 비행기도 무리가없었구요. 4인가족이라 텐진이나 하카타 가더라도 택시로 왔다갔다 해도 기본요금에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숙소 근처에 돈키오테와도 가깝고 이치란 라멘도 가깝고 무엇보다 조식이 맛있고 훌륭하여, 아침이 든든하였습니다! 부모님하고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갑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하고 싶어요 !

작성일: 20181015일 월요일

 


 

후쿠오카의 레스토랑, 쇼핑,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총영사관, Hakata Doll Shop Shogetsudo, Kihinkan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Tokyu Hotels의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본 숙소(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08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차, 난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후쿠오카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인 마감시간: 0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교통 안내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0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