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본문

아시아♬/▷ 일본 삿포로 홋카이도♪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츄츄에어버스 2019. 4. 16. 12:43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Higashi 1-3, Kita 4 Jo, Chuo-ku, 삿포로, 삿포로, 일본, 060-0034

10.0

가족여행으로 패밀리룸 예약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패밀리룸 예약했습니다. 고풍스러운 멋에 반해 바로 예약을 진행했는데 잘 선택한 듯 싶습니다. 한국인 은근히 있었구요 넷이 사용하기 좁지 않았지만 화장실이 1개라 준비하는데 오래걸렸다는 점이 좀 흠이라면 흠이겠지만 간단히 씻는다면 세면대가 2개 있어서 불편할 건 없을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눈 따로 없었지만 프론트에 부탁해 간단한 음식들 데워먹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도 너무나 친절했구요 만족스러운 하룻밤이었습니다.

작성일: 2019221일 목요일

 

8.0

매우 좋음

기차역에서 가깝고 시설도 나쁘지 않음. 조식도 나쁘지 않앗음. 체크인시에 우편으로 온 고속도로 통행카드를 바로 건네주어 고마웠음

작성일: 2019317일 일요일

 

10.0

방이 넓어서 좋았고 조식 맛있어요

낡았지만 클래식해요 그래서 방이 예쁘고 카펫이 깨끗하고 청소상태완벽

작성일: 201943일 수요일

 

9.6

위치, 분위기 갑 호텔!”

일단 싸게 예약했어요 23박에 트윈 27만원? 그래서 더 더 좋았던거일수도 ! 아니여도 일단 호텔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엘레베이터에서 한 번 반하고 룸에 또 한 번 반하고! 또 일본 호텔 치고 완전 넓었어요 뷰는 뭐 당연히 기대 안했구요 ㅎㅎ 아무것도 없어요 ! 아 그리고 호텔에 정원?같은게 유명한건데 생각보다 작아서 한번가보고 그 후로 안갔어요! 3박 했지만 방해받고 싶지않아서 청소 안맡겼는데 매일 돌아오면 방 손잡이에 수건이나 어매니티들이 쇼핑백에 담겨 걸려있더라구요 배려에 감동 ,, 위치는 삿포로역 앞이라 찾기도 쉽고 어디든 가기 좋았어요 바로 앞에 드럭스토어도 있어서 거기서 샀어요 ! 전반적으로 넘 만족스러운 곳이었고 다음에 또 삿포로에 오게 되면 다시 묵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작성일: 20181222일 토요일

 

10.0

위치,서비스,룸컨디션다좋습니다.”

일단일본어어려움이많았는데요 이호텔은영상전화로한국어가능한상담원이있습니다 그래서따로파파고어플을안써도된다는점이가장좋았고 걸어서15?정도면주요명소들을갈수있습니다

작성일: 2019325일 월요일

 

8.8

친절하고 좋았어요.”

위치도 괜찮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조식은 무난했고, 샤워커튼에서 냄새가 났습니다.

작성일: 201941일 월요일

 

10.0

위치및장단점

삿포로는 여러번여행 개인특성상 쇼핑이랑 맛집위주여서 역앞을선호합니다 바로전날 그레이서리호텔이 역이랑 더가까웠어요 짐을끌고 몬토레가려니 좀짜증났지만 5분거리니깐 그냥갔는데 몬토레삿포로는 사진상이랑동일한 스타일 룸업되서 혼자왔는데도 패밀리방을줘서 퀸싸이즈침대2개와 화장실2개를번갈아가며 썼네요 ㅎ 완전감동 ㅎㅎㅎ 조식부페강추

작성일: 2018121일 토요일

 

10.0

말해뭐해요 ㅠㅠㅠ

위치 굿 위생 굿 시설 굿 너무나무너무 예쁘고 좋은 숙소옸오요?????!??0

작성일: 2019210일 일요일

 

8.8

다음에두 재방문의사있습니다

여기호텔은 우선 최우선으로 위치에서 점수를 따고 넘어가네요 삿포로 바로앞이라 너무 편해요 이번에 혼자 방문했는데 방도 넓구요 인테리어도 넘 이쁘고 유렵에 온듯한 느낌받았어요 낡았다고 하시는분들은.... 개인취향이겠지만... 저는 그런느낌은 못받았어요 변기만 조금 오래된느낌은 받았네요;;; 다음에 와도 다시 오고싶은 곳이예요~~~

작성일: 2019113일 일요일

 

8.0

대체로 만족함

방이 생각보다 작았다 화장실은 다른 비지니스호텔보다 넓어서 편했고 샤워기 수압이 세서 정말 좋았다 조식은 대체적으로 깔끔했다 3일 계속 먹어서 마지막날은 지겨웠다 삿포로역에서 가까워 오타루나 타지역으로 이동하기는 정말 편했고 스스키노 거리는 조금 멀긴하지만 지하로 다니며 아케이드 구경하며 걷기는 괜찮았다 대체로 만족스러웠고 사진이 조금 과장스러운면이 있다

작성일: 20181211일 화요일

 

9.2

최고

깨끗한 숙소 상태, 역과 근접한 거리, 친절한 직원의 태도 모두 맘에 들었던 곳. 본인이 묵었던 방이 옆 건물과 너무 가까워, 창문으로 옆 건물 사람들 움직이는 게 다 보여서 당황스러웠던 점(?) 빼고는 만족도 높은 숙소였다.

작성일: 2018820일 월요일

 

10.0

깔끔하고, 넓은 객실, 다양하고 맛있는 조식이 인상깊었습니다.”

오래된 건물이지만 객실이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조식이 정말 다양하고 맛있더라구요~ 할아버지 요리사 분이 정성스럽게 오므라이스 만드시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다음에 삿포로에 또 가게된다면 여기서만 숙박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88일 수요일

 

8.4

좋은호텔

3일 연박을 했었는데 우선 고풍스러운 객실 인테리어가 맘에들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와인을 사서 가져왔는데 와인오프너와 얼음을 요청하니 룸넘버 알려달라고 하셔서 알려드리고 올라오니 조금있다가 너무 예쁘게 준비해셔서 주셨어요! 위치도 역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875일 목요일

 

8.8

위치가 좋지만 애매함. 삿포로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날 숙소로 적합.”

삿포로 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했다는 장점이 있으나, 삿포로 시내관광시 대부분의 관광지가 삿포로역 기준 남쪽에 위치한데 비해서, 몬토레 삿포로는 역 동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애매한 느낌입니다. 삿포로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날 숙소로 적합한 위치이며, 삿포로 맥주박물관 및 수산시장을 이용하기에는 좋습니다. 일반적인 일본호텔정도의 방크기이며, 시설과 어매니티는 비슷한 가격대 다른 삿포로 호텔에 비해서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호텔에서 나와 도보1분거리에 편의점이 있고, 길건너 바로앞 빠칭코도 있습니다. 단점은, 창문이 작고 외풍이 잦아서 나무덧문으로 닫아야 하는 점입니다. 그것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작성일: 2018526일 토요일

 

8.8

우수

넘나 취향저격호텔이에요 벽지나 침구도 다예쁘고 엘베도 넘나 엔틱하고 이쁜것 ㅎㅎ 모던한 분위기도 아주 좋아하지만 가끔 이언 엔틱한호텔도 사랑스럽네요 ㅎㅎ 짐을 맡겨둘때도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스스키노와는 조금 멀지만 삿포로 역과는 가까워서 좋았어요

작성일: 2018524일 목요일

 

8.4

좋았어요~”

엔틱한인테리어도 맘에들었고 위치도 맘에 들었어요 그렇지만 딱히 뷰가 좋은것같지 않고 건물이 특이해서 (ㅁ모양으로 생김..) 엘리베이터에서 내린후 빙 돌아가야하는것 빼고는 만족입니다. 삿포로역에서도 가깝고 숙소 바로앞에서 티비타워도 보여요 편의점과도 아주 가깝고요!

작성일: 2018518일 금요일

 

10.0

좋았어요^^”

아침에 다른 숙소에서 10시 체크아웃 하고 택시러 열시반쯤 짐 맡길까 하고 프런트에 들렀는데 객실 준비 완료되었다고 얼리체크인 해주셔서 짐 풀고 편하게 다음 여정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조식이 포함되어있는지 몰랐는데 2박 조식권도 주셨고 묻는 말에 친절한 답변과 미소로 응대해주었습니다. 객실청소도 넘 깨끗하게 해주었구요 타올, 물도 부족함 없이 채워주었고 혼자지내기엔 8층 더블룸 충분히 넓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엘레베이터도 엔틱하고 예뻤구요. 조식은 맛있었으나 급하게 먹고 나가야해서 여유롭게 즐기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위치도 좋았구요. 건너편 아나호텔 앞에서 리무진버스가 있어 편하게 공항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거의 첫번째 정류장이라 1번으로 탄거 같아요 ㅋㅋ 다음 삿포로 여행도 몬토레호텔로!

작성일: 2018511일 금요일

 

8.0

삿포로역에서 가까워요

클래식함과 가든 삿포로역에서 가깝다는 장점이 선택하게 된 이유엿어요 캐리어를 끌고 가야하니 오도리나 스스키노에서 5-10분 정도 더 걸리더라도 짐을 빨리 놓고 다니는 게 좋을 것 같아 선택햇습니다 클래식과 노후는 한끝차이라..그건 취향 및 복불복인 것 같구여 직원분도 유난히 친절하신 분 계셧고 딱 비즈니스 하시는 분들 계셧구요 다만 뷰가 좀 좋다는 얘기도 잇엇능데 제 방은 바로 앞에 그냥 vegas건물이 다 막앗어서 그게 좀 김이 빠졋어요 에델호프도 생각보다 마니 안멀엇는데 담에 기회되면 에델호프도 괜찬을 것 같아요 머 가성비로 따지면 만족하는 편이지만 아쉬움이 잇을순 잇을 것 같아요 방의 위치나 컨디션에따라서요

작성일: 2018430일 월요일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호텔 몬토레 삿포로)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삿보로역에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0.6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도큐 백화점, 다이마루 백화점, Pokemon Center Sapporo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삿포로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가습기, 리넨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마사지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몬토레 삿포로)는 삿포로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