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혹케 클럽 삿포로 (Hotel Hokke Club Sapporo) 본문

아시아♬/▷ 일본 삿포로 홋카이도♪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혹케 클럽 삿포로 (Hotel Hokke Club Sapporo)

츄츄에어버스 2019. 4. 14. 17:59

호텔 혹케 클럽 삿포로 (Hotel Hokke Club Sapporo)★★★
1,3-chome,Kita2-jou,Chuo-ku, 삿포로, 삿포로, 일본, 060-0002

10.0

“Good”

3인룸 넓고 깨끗 대욕장있어 좁은 룸욕실 사용 안하고 아침저녘 씻어 좋았습니다(대욕장 샴푸 린스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드라이기있음-수건과 칫솔세트 바스타월 룸에서 목욕가방 담아서 가면 됨) 위치도 10분정도 걸으면 ok 조식은 사용안했어 모르겠어요 담에도 이가격이면 여기로 올껍니다~~~오래되었지만 깨끗하고 넓고 좋았어요~

작성일: 2019317일 일요일

 

10.0

가격대비 대만족

삿포로역에서 걸어서 10분내로 위치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도 조식과 대욕장이 대단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조식은 지금껏 먹어봤던 호텔 조식중 가장 좋았어요. 지하에 있는 대욕장은 크기는 작지만 깨끗하고 목용용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호텔방에서 수건만 가지고 가면 되서 매일 여행을 마치고 밤에 피로를 푸는데 그만이었습니다. 호텔방 욕실을 쓸일이 없더라구요. 체인인거같아 이제부터 일본여행갈때 자주이용하려구요.

작성일: 201931일 금요일

 

8.0

친구 두명이서 잘 묵었어요

홋케 클럽은 일본 타 지역에서 좋게 묵었던 기억이 있어서 삿포로에서도 홋케클럽 이용했어요. 대욕탕이 있어서 목욕하는 순간에는 추운 날씨에 관광하다가 돌아온 저희에게 너무 큰 만족도를 줬어요 :) 로비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작성일: 2019215일 금요일

 

10.0

위치.시설 좋았습니다.”

삿포로역 빅카메라에서 길건너 쭉 직진하면 가깝게 갈수있었습니다. 숙소에서 오도리공원 가는길에 시계탑도 있고 오도리공원.삿포로역등 위치는 좋았습니다. 2층에 전자레인지 있으며 대중탕도 아담하니 괜찮습니다.트윈룸이용이였으며 다음에도 이용하고싶네요

작성일: 2019213일 수요일

 

8.8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딱 좋았고 직원들이 너무너무 친절했습니다. 한가지 조금 아쉬운 점은 처음엔 위치를 찾기가 조금 어려웟습니다. 딱히 간판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한 번 알고나니 그닥 어렵진 않았구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성일: 201914일 금요일

 

10.0

위치도 좋고, 방도 넓고

즉흥적으로 고른 곳이였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작성일: 2019223일 토요일

 

 

9.2

가성비 좋음, 직원 친절, 깨끗.”

건물 자체는 오래된 듯 합니다만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지저분하지 않고 깨끗합니다. 어매니티는 전부 시세이도 제품이었고, 스킨이나 로션은 없었습니다. 목욕 가운이나 슬리퍼, 드라이기, 빗 등 기본적인 것은 전부 방 안에 잘 있습니다. 방 안에 욕조가 별도로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지하2층에 대중탕이 있지만, 바쓰밤을 쓰고 싶어서 방 안에 있는 욕조를 썼는데 따뜻한물 콸콸 잘 나오고 욕조 상태도 깨끗했습니다. 다만 일본의 난방시설이 항상 그렇듯 온풍기로 난방을 하므로, 겨울에 가신다면 건조한 바람 때문에 힘들 수 있으나, 이건 어느 숙소라도 사정이 비슷할 것 같습니다. 로션이나 미스트를 잘 챙겨가면 됩니다. 그리고 특히나 직원분들이 무척이나 친절한 것이 좋았습니다. 어떻게든 최대한 돕고자 하고 외국인이라 의사소통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걸 알기에 더 귀기울여 듣고 말하려는 듯 했습니다. 프론트는 낮에는 여자직원이 있고, 밤이 되면 남자직원이 지키고 있는데, 언제 가더라도 직원분들이 적극적으로 손님을 도우려 했습니다. 방은 조금 좁게 느껴지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적절한 정도의 크기인 것 같습니다. 특급호텔이 아니니 인테리어나 장식도 그냥 있구나정도 입니다. 방에 TV도 있었는데 보진 않았습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머물렀습니다. 위치도 삿포로역(JR 기차역)까지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어서, 공항갈때 편했고요. 삿포로역 안에 쇼핑센터에서 쇼핑도 할 수 있고, 여러 분이 좋아하는 24시간 영업 메가돈키호테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간단한 간식이나 음료를 사오기에도 좋습니다. 복도에 전자렌지랑 제빙기 있고, 방에 냉장고랑 전기주전자 있습니다.

작성일: 2019225일 월요일

 

8.4

가격대비 괜찮은 숙박시설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하루 보냈는데 가격대비 깨끗하고 좋은 방이였습니다. 다만 여행목적지가 삿포로역 주변 백화점이나 쇼핑센터가 포함된 일정이라면 괜찮은 위치지만 스스키노 거리같은 위쪽 번화가와는 거리가 좀있어서 고려해봐야할 부분입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사설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이부분은 아쉬운 부분인것같습니다.

작성일: 2019221일 목요일

 

8.8

좋습니다

삿포로역에선 조금 거리가있지만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좋은 위치입니다. 근데 창문을 열면 바로 건물 콘크리트가 보여서..조금 그랬네요

작성일: 2019222일 금요일

 

10.0

깨끗하고 혼자 묵기 좋았습니다

위치도 돌아다니기 좋았구요. 다만 방음이 조금 부실한것 같았어요

작성일: 2019220일 수요일

 

10.0

압도적인 가성비.우월한 위치.”

저는 세일 기간에 저렴하게 예약했는데요.다른 분들 말씀대로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삿포로역에서 직선거리로 400m 정도 되는데 홋카이도답게 지하보도가 발달되어서 출국날에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도 금방 이동했습니다.삿포로역이 400m 정도인데 더 가깝게 도큐 백화점이 있구요.근처에 노미호다이 이자카야가 많아서 매일매일 삿포로 클라식을 질리도록 마셨네요.스스키노 닛카상이랑은 거리가 있긴 하지만 닛카상 보다는 삿포로역이 가까운게 좋겠죠.다음에 또 삿포로 간다면 반드시 이 곳을 예약할 예정입니다. p.s 바로 옆 건물이 홋카이도 선물점 입니다.여기서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질리도록 먹었네요.

작성일: 2019122일 화요일

 

9.6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친절한 스텝과 깨끗한 객실, 잘관리된 호텔입니다. 조식은 깔끔하며 먹을만합니다. 지하에 대욕장이 있고 수질도 아주 좋습니다. 삿뽀로역에서 가깝고 주위에 편의점과 식당도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좋은 호텔입니다. 추천합니다

작성일: 201916일 일요일

 

10.0

진짜 좋습니다

삿포로역 남쪽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시면 있어요 대략 5분정도 걸으시면 되고요 근처에 로손 패마 세븐 다있고 지하상가? 같은곳도 있어서 가서 긴타코도 먹었어용 밑에 가게 많더라구요 ㅎㅎ 근처에 게 집 바로 있고 오도리공원도 호텔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가시면 나옴 ㅋㅋㅋ...!! 그 니카상 있는곳이랑은 약간 떨어져있는데 걸어 갈정도는 돼요 숙소는 깨끗하고 조용하고 안에 바디워시 샴푸 칫솔 그런거 다 있구요 방도 생각보다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층마다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머문 2층에는 전자레인지 얼음기계 자판기 있었고요 여기 공용온천탕도 있다고 봤습니다(이용은 안했어요 바빠서 ㅠㅠㅋㅋ) 직원들 영어랑 일본어만 가능한거 같고 대충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ㅋ... 2박 잘 묵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작성일: 20181226일 수요일

 

9.6

최고

대욕장은 온천물이 아닌것 같지만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식뷔페에는 일본식 반찬들도 많이 있었고 그럭저럭 먹을만 했구요. 숙소 위치가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그래도 삿포로역까지 걸어서 5분정도는 걸렸던... 소음 없고 금연룸 신청했는데 담배냄새 전혀 안나서 좋았구요. 짐도 친절하게 맡아주셔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인듯. 적어도 후회하지는 않을거같아요.

작성일: 20181221일 금요일

 

10.0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ㅠㅠ

흡연실이었는데 그 특유의 쩌든 냄새가 안 났어요ㅠㅠ 물컵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하시는 센스도 그렇고 여행 내내 여러모로 깔끔하게 신경 써 주신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조식도 대욕장도 모두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다음 여행 시에도 가능하면 이곳에 묵을 생각입니다!

작성일: 2018831일 금요일

 

10.0

역이랑 가깝고 친절

삿포로역으로 나오면 에스타건물에서 직진으로 오분걸으면 나옵니다 정말 친절들하시고 조식도 가짓수는 많지않아도 부페식인데 정갈하고 괜찮았어요 스스키노까지는 꽤걸어야합니다 전 귀차니즘이 심해서 택시기본요금으로 다녔어요 걸으면 15분넘게걸림 지하에 온천도 작지만 피로풀기에좋습니다 삿포로역이용 많이 하실분들은 여기좋아요

작성일: 2018819일 일요일

 

10.0

위치,가격 좋으며 직원들도 친절

삿포로역과 오도리공원 중간에 위치해서 두루 이동하며 관광하기 좋음. 비지니스 호텔 스타일이라 시설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필요한 것들이 마련된 깔끔한 시설이며 지하에 자그마한 대욕장도 갖추고 피로를 풀수 있어 좋습니다. 조식도 가격에 맞는 적당한 메뉴들을 갖추고 있으면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무엇보다 위치와 가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성일: 2018610일 일요일

 

10.0

최고

삿포로역에서 걸어서 3? 엄청 가까워요~ 직원들 부담스럽게 친절함;; 들어오고 나갈 때 계속 인사함 -_-;; 아침은 1080엔으로 기억하는데 은근 맛남 방음은 괜찮은편이라고 느꼈음 제방문 의사있음 와이파이는 느리니 랜선 꼽아서 사용하시길

작성일: 201853일 목요일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