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 (Dormy Inn Sapporo Annex Hot Spring) 본문

아시아♬/▷ 일본 삿포로 홋카이도♪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 (Dormy Inn Sapporo Annex Hot Spring)

츄츄에어버스 2019. 4. 11. 17:46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 (Dormy Inn Sapporo Annex Hot Spring)★★★☆
Minami 3 jo, Nishi 6 chome, Chuoku, 삿포로, 삿포로, 일본

9.6

조식 진짜 대박!”

조식 진짜 대박이네요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 튀김 음식점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네요ㅎㅎ 그리고 카이센동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삿포로역까지 택시이용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잘 묵었습니다.

작성일: 2019410일 수요일

 

10.0

가격대비 대 만족 ~^^”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일본 숙소는 거의 좁은 편이라 도미인으로 숙소를 잡았은데요. 둘이 사용하기 딱 좋았어요. 숙소도 깔끔하고 위치도 너무 좋아요. 아침이랑 저녁에 온천까지 할수 있어서 하루시작과 끝이 좋았어요.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라멘을 주는데요. 완전 꿀맛 ... 좀 짜긴하지만 맛있어요. 전날 예약하면 삿포로역까지 셔틀택시해줘서 너무 좋아요. 전 두번이나 이용했어요. 일본 자주 가는데 이제 도미인만 이용해야겠어요. 가격대비 대 만족 입니다.

작성일: 2019312일 화요일

 

10.0

역시 도미인

일본여행중 숙소는 왠만하면 도미인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온천이 있는것과 저녁시간때 야식으로주는 소바도 좋습니다 흡연룸은 없지만 층에 흡연실이 있어서 많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작성일: 2019410일 수요일

 

10.0

호텔 강추입니다

위치가 타누키코지에 있어 정말 훌륭합니다 근처에 드러그스토어 메가돈키호테 면세점 많고 술집 식당이 많아 쇼핑하기도 식사하기도 정말 좋습니다 신식이라 호텔이 정말 깔끔합니다 티비가 작다는 것이 옥의 티 입니다

작성일: 2019312일 화요일

 

10.0

가성비 갑

다 좋았어요ㅎㅎgood

작성일: 2019311일 월요일

 

8.8

우수

도미인을 두번째 이용해보는거지만 역시 대욕장이 마음에 듭니다. 엄청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물이 깨끗해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피로를 풀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넥스에 머물더라도 프리미엄에 있는 대욕장도 사용가능합니다. 큰 차이는 없는데 1인탕이 두개 정도 더 있습니다. 더블룸이었지만 일반적인 일본호텔보다 작았습니다. 캐리어는 24인치 두개 펼치기 빠듯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룸컨디션은 아주 깔끔했고 어메니티도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9층에 머물렀는데 자판기와 전자렌지, 아이스박스가 있어 엄청 편했습니다. 방에 무료물이 없으니 물 사러 귀찮으신분은 얼음 컵에 받아다가 녹여 드시는것도.. 조식은 신용카드로도 결제 가능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스프카레와 여러 해산물들, , 튀김, , 오믈렛 등등 2000엔 값은 충분히 하는것 같습니다. 무료 라멘은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제공했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택시서비스는 숙박수만큼 이용가능하니 꼭 이용하세요. 미리 예약해야하고 아침시간에 삿포로역만 가능하며 약 10분 정도 걸리고 미터기는 800~900엔정도 나오는데 무료입니다. 여유 있을땐 혼자 타기도하고 사람 몰릴땐 합승도 합니다. 그래도 체크아웃하는 날 합승하게 된 분이 같은 비행기라서 귀국할때까지 즐겁게 왔네요ㅎㅎ

작성일: 201935일 화요일

 

9.6

삿포로에서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숙소

삿포로의 대표적인 아케이드인 다누키코지 상점가 내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서 아케이드 안에도 수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쇼핑이면 쇼핑, 먹거리면 먹거리 뭐 하나 아쉬울게 없으며, 스스키노와 오도리 공원 중간 쯤 위치라서 삿포로를 여행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도미인 체인 답게 반 노천탕을 갖춘 대욕장을 무료로 밤새 이용할 수 있으며, 도미인의 상징(?)인 야식 소바 서비스 역시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바로 건너편의 도미인 프리미엄과는 시설을 공유해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주차 및 조식은 프리미엄을 이용해야 하지만 불편한 부분은 하나도 없습니다. 삿포로를 방문할 때 마다 이용하는 곳으로 이만한 곳은 없다고 봅니다. 훌륭한 조식과 무료 송영 서비스(JR 삿포로 역까지)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강추합니다.

작성일: 201932일 토요일

 

10.0

최고

조식 꼭 먹으세요. 조식 포함 하시지 말고 그냥 현장결제해서 1회 맛만보는 것도 나쁘지않아요(2000) 숙소 깔끔하고 오전에 삿포로역까지 무료 택시서비스 있습니다. 꼭 전날에 미리 예약하세요. 솔직히 노보리베츠 온천보다 여기 대욕장이 더 좋았습니다ㅓ.

작성일: 2019228일 목요일

 

9.6

위치 아주 좋아요

다나쿠지상점가 내에 있어서 위치를 따진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직원들이 다소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 했지만 가격,위치,편의성,서비스 등 따졌을 때 너무 좋았고 다음에 또 삿포로에 가게된다면 여기에서 묵을거에요!

작성일: 2019220일 수요일

 

10.0

가성비 갑 숙소

위치 가격 청결 무엇하나 빠지는 곳이 없네요! 대욕장이 있어 넘 좋았구요:) 조식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어요! 특히 홋카이도 감자가 넘 맛있었네요!ㅋㅋ 다음에 오면 또 꼭 묵을 겁니다! 가격이 너무 천차만별이라 저렴 할 때 예약하신다면 정말 가성비 갑일겁니다!

작성일: 2019219일 화요일

 

9.6

가격은 조금 있지만 위치,청결,친절 만족

숙소가 다누키코지상점안에 있어서 좋았고 주변에 사람도 많고 놀곳도 많아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조식이 포함되면 가격이 올라가는데 그닥 일인당 이만원이상씩 주고 먹어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주변에 먹을 곳이 많으니까요! 그래도 숙소는 너무 청결하고 온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성일: 201924일 월요일

 

8.4

우수

일본 호텔 여러차례 이용해보지만 진짜 좁긴 좁아요. 조식 평이 훌륭해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아니었고 2박 중 1박은 조식하고 하루는 잠을 선택했는데 좋은 판단이었던 거 같아요. 중국인 별로 없고 한국인 , 일본인 대부분이었고요.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깨끗했어요

작성일: 2019122일 화요일

 

9.6

믿고가는 도미인

일본에 갈때는 항상 도미인으로 갑니다. 다만 조식이 오사카 도미인이 100점이라면 삿포로 도미인은 60점정도.... 오사카 보다는 조식이 별로입니다. 그래도 삿포로 도미인의 위치는 최고네요. 시내 한복판...정말 위치는 좋습니다.

작성일: 2019114일 월요일

 

9.6

기분 좋게 쉴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장점. 1층과 2층에 있는 목욕탕은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줍니다. -수건이 더 필요하다면 카운터에 문의해 주세요. 저녁 9시 반부터 소바를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객실이 깨끗하고 친절한 직원. 1,4,7,9층 마다 있는 자판기와 흡연실. 정문으로 나가면 시장이 있습니다. 간단한 쇼핑부터 먹을 곳이 가득합니다. 조식은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 맛있습니다. 단점. 삿포로 역과 가깝지 않습니다. 택시를 타기엔 너무 가깝고 걷기에는 조금 거리가 됩니다.

작성일: 2019114일 월요일

 

8.0

너무 좋았어요~”

동생이랑 34일 여행했고, 가격을 정말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하도 작다 하셨는데 (이전 여행이 파리여서 그나마 이게 크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어요^^)저희는 가족이기에 캐리어 하나는 펴놓고 하나는 그냥 접어 놓아서 좋았어요~ 슬리퍼도 있어서 좋았고 에머니티도 다 구비해서 좋았어요~ 대욕장도 매일 이용했고, 야식 라멘도 먹고 택시 서비스도 이틀이나 이용했어요~ 다시 삿포로 간다면 꼭 다시 묶을래요^^ (원래 후기 같은거 안쓰는데 좋아서 씁니당^^)

작성일: 2019114일 월요일

 

8.8

너무 마음에 들어요(더블-금연)”

우선 시내 접근성 너무 좋구요. 오도리까지도 매우 가깝습니다. 그리고 삿포르역까지 택시 서비스도 정말 최고로 좋았던거 같아요. 약간 좁긴 했지만, 깔끔 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조식은 맛있고, 괜찮았습니다. 다시 한 번 추천 입니다.

작성일: 2019111일 금요일

 

8.4

역시 도미인!”

23일 삿포로 여행하는 동안 도미인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가는 거라 도미인 프리미엄에서 묵고 싶었는데(더넓다고 해서요) 늦게 예약했더니 방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넥스로 했는데 .. 결론적으로는 대만족입니다! 저희 가족은 아침부터 밤까지 관광하는걸 즐겨서인지 방에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인지 방 사이즈도 괜찮았고, 위치는 프리미엄 바로 앞이라서 차이가 없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일단 아케이드 안에 위치하고 주변에 음식점,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 엄청 번화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삿포로역까지는 걸어가니 15-20분 정도 걸렸는데 가는 길에 삿포로 시계탑, 구도청사 등등도 같이 보다보나 그렇게 멀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격 대비 강추합니다!!!

작성일: 20181231일 월요일

 

9.2

여러 숙소를 다녀봤지만 여기가 개인적으로 최고 입니다.”

여기는 3번째 묶고 있는데, 숙소 위치, 온천, 가격 모든 방면에서 최고 입니다. 내년에 삿포로 갈 계획을 하고 있는데 전 삿포로 간다면 무조건 여기를 가겠습니다. ! 조식은 빼고 숙박만 할려구요 ㅎㅎㅎㅎ 조식은 제입에 안맞더라구요 ㅜㅜ

작성일: 2018112일 금요일

 

8.8

덕분에 편안한 여행이였습니다.”

시어머니랑 둘이 가는 첫 해외여행이라 숙소가 많이 신경 써였습니다. 식사는 매일 조식이 잘 나와 문제 없었지만, 연세가 있으셨어 원거리 이동을 위해서는 삿포로역 까지 가야하나 새벽 6시 부터 11시 까지 무료 셔틀 택시가 있어 사전에 신청해서 편안히 잘 다녔습니다. 다만, 돌아 오는 길에는 20분 정도 걸어야 한다는 현실. 지하 쇼핑거리로 걸어 오니 설렁설렁 다니니 심심치 않고 다닐만 했습니다. 저녁 마다 호텔 내에 있는 대욕장을 이용하며 남은 여행의 피로를 풀기 충분했으며, 걸어서 오도리공원이나 삼각시장 등을 다닐 수 있으며, 호텔 분 5거리에 돈키호테 등 쇼핑센타도 많습니다. 다음에 삿포로 여행 시 재방문 하고픈 숙소네요.

작성일: 20181015일 월요일

 

9.6

좋습니다!”

가격대비 좋습니다! 대욕장, 무료택시 서비스까지!! 위치가 살짝 안쪽이긴 하나 돌아다니기에는 큰 문제 없어요!

작성일: 2019226일 화요일

 

8.8

깔끔

룸이 작았지만 매우 깔끔했어요. 오도리 공원이랑도 가까운 편이었고. 근처에 맛집이나 돈키호테 전부 가까워요. 술집도 많았지만 시끄럽지도 않았어요. , 숙소에 물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ㅠㅜ

작성일: 2019221일 목요일

 

10.0

비싼만큼 모든 시설이 훌륭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온천 도 갔지만 그것 빼면 진짜 여기만한 호텔ㅇ없습니다 깨끗하고 그날그날 세탁하고 조식은 정말 굿 입니다 사포로 역보다. 스스키노 근처가 놀기도 좋습니다

작성일: 2019215일 금요일

 


 

2016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삿포로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0.5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7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숙소가 Noria, Norbesa, Tanukikoji Shopping Street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본 숙소(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삿포로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34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무료 웰컴 드링크, 가습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사우나, 스파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삿포로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핫 스프링)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