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보라카이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코스트 리조트 (COAST Boracay) 본문
코스트 리조트 (COAST Boracay)★★★★
Beachfront, 스테이션 2, 보라카이, 필리핀, 5608
최근 리노베이션 완료
9.6
최고의 서비스
여기 묵는 내내 직원들이 항상 먼저 인사해주고 웃어주고 뭐 하나를 요청해도 성심성의껏 도와줘서 감동받았어요. 서비스가 최고인것 같아요. 그러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나니 비교가 많이 되었습니다.
작성일: 2018년 2월 3일 토요일
10.0
코스트 짱짱짱
이번에 보라카이 다녀오면서 제일 잘한게 코스트&블루마리나 고른거같아요 항구에서 숙소까지 갈때 올때 서비스가 진짜 편해요 짐 다 들어주시고 가만히 있으면 다 척척 해주심👍🏻 코스트 시설은 당연히 좋고 수영장에서 놀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코스트 갔다가 블루마리나로 옮겼는데 바다 앞에 숙소가 있는게 정말 편하긴함 샤워시설은 천장에 샤워기가 붙어있고 그기서 물이 나오는식이라 저는 그게 조금 불편했어요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암튼 보라카이 여행 자체가 100프로 만족스럽진 않았는데 코스트에 묵고싶어서 또 가고싶을정도네요 조식, 코스트 선베드, 카페.식당 겸 바 전부 다 좋았어요 코스트최고❤️
작성일: 2018년 2월 3일 토요일
10.0
이번 여행 중 가장 잘한 선택입니다.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청결하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부탁하면 모든 일을 빠르게 처리해 주어서 편히 지낼 수 있었습니다. 레스토랑의 음식도 괜찮았으며, 마사지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마사지룸의 분위기와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위치야 두말할 것 없이 편리하고, 디몰과도 10분 이내의 거리라 편히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작성일: 2018년 2월 1일 목요일
10.0
정말 훌륭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다는 후기는100프로 사실이구요, 위치도 바로 앞이 바닷가 스테이션2고, 특히 오고갈때 프라이빗 보트 제공해주셔서 정말 편했습니다. 또 오고싶어요.
작성일: 2018년 1월 28일 일요일
10.0
코스트호텔
제가 가본 호텔중에 직원들 친절은 물론이고 위생상태 서비스 모든게 최상이였습니다 여기 호텔은 진짜 또가고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고 조식도 잘나오고 분위기가 너무 좋은 호텔입니다 수영장도 생각외로 넓어서 아주 재밋게 놀다왓습니다
작성일: 2018년 1월 27일 토요일
9.6
낭만여행보라카이
아주 좋은 숙소 입니다 방이 작긴하지만 스텝들의 친절이 그것을 별로 신경쓰이지 않게합니다 Bryn과 John 고맙습니다
작성일: 2018년 1월 20일 토요일
10.0
코스트 완벽해요 진짜!!
정말 외관 자체도 너무 예쁘고 사진과 똑같아요. 그리고 픽업서비스도 너무 좋아요. 남들 방카탈때 스피드보트타고 쾌적하고 빠르게 오갈수 있어요. 짐도 다 들어주세요. 팁 드리려고 했는데 사양하시는 ㅠㅠ 숙소에 엘리베이터가 없지만 문제될게 없어요. 다 들어주시니까!! 선베드에 있으면 수건 깔아주시고 덮어주시고 물건 정리해주시고 간식 갖다주세요!! 직원들 모두 프렌들리하고 친절해요. 아침도 맛있고 해변 바라보면서 먹으니까 더 좋아요. 그리고 생일이 얼마 안남았었는데 서프라이즈 advance 생일파티를 해주셨어요 ㅠ 감동 ㅠㅠ 비치의 ronnie 직원과도 친해졌는데 같이 많은 얘기 해서 좋았어요 다른 직원들도 다들 너무 친절해요. 보라카이 일년 후에 꼭 다시 코스트로 갈 거에요. I miss all of you so much :) I hope to see you again!! I miss you, Ronnie!!
작성일: 2018년 1월 19일 금요일
9.6
조식 굿, 룸 클린 굿, 수영장&비치 굿, 직원 친절 굿(영어가 부족한 사람에게는 친절도 중간)
제목에도 얘기한 것처럼... 12월 이용자이고 3박4일 호텔 이용한 사람입니다. 두번째 보라카이 여행이며,아래와 같이 후기를 올려 봅니다. 1) 호텔에서 까띠클란에서 호텔까지 픽업, 샌딩 서비스는 아주 많이 만족해요. (스테이션 1 숙소에서 2틀 묵고 코스트행 이었습니다. 이런경우엔 스테이션 1숙소로 먼저 내려주고 가더란 말입니다. 이 서비스는 참 좋습니다) 2) 조식은 맛도 있고 종류도 많아서 만족합니다. 3) 수영장은 풀이 두개였지요. (이용시간은 하나는 pm 9시까지이고 또하나는 pm10시까지네요) 수영장을 많이들 이용을 안 해서 그런지 조용하고 저녁엔 조명까지 .. 만족합니다. 4) 전용비치도 호텔 바로 앞이고 친절맨들덕에 참 맘에 듭니다. 5) 안타깝게도 데스크 여직원 몇몇에게 별 하나씩 뺍니다. 제가 영어가 완벽하지 않아서 그분들 얘기를 잘 못 알아 들을때가 있었지요(호텔 체크 아웃할때 서비스비용 등에 대해 맞지 않는것 같아서 쏼라쏼라...) 그런데...그분들 디테일한 얘기를 제가 잘 이해 못하니까 좀 무시하는 것 같은 표정(살짝)과 지네들끼리 속닥거리는 얘기(이건 누가 봐도 영어를 못하는 나를 두고 자기들끼리 하는 현지어임)가 좀 거슬리더라고요. 영어를 아예 못하였으면 얼마나 더 무시 당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스테이션1에서는 내가 이해 못하면 바디랭기쥐를 해가면서 이해시켜 주려고 하는 스텝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 비교가 되더군요...(다른장소도 아닌 데스크 직원인데 그런 제스추어란.. 살짝 기분 나빴어요) 그 호텔에 또 가고싶다 안 가고싶다의 평가 기준은 스텝이 1순위라고 봅니다. 스텝의 진정성 있는 친절도에 따라 저는 그 호텔에 가고싶다 아니다가 판가름 난다고 봅니다. 스테이션 2에 있는 삐까뻔쩍 하는 호텔에서의 형식적인 친절도 보다는 진정으로 걱정해주고 기뻐해 주는 진정성 있는 스테이션1 호텔의 스텝이 그립습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주관임을 알려 드려요. 오해 마세요. 진정성 있는 호텔 스탭들 아주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작성일: 2018년 1월 5일 금요일
10.0
굳
커넥티드룸의 소음만 빼고 완벽
작성일: 2018년 1월 2일 화요일
10.0
완전 최고입니다. 다시 재방문 의사 100프로
서비스 최고. 픽업서비스 비교불가 해변 바로 앞 모든면에서 완벽합니다.
작성일: 2018년 1월 2일 화요일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코스트 리조트)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스테이션 2에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보라카이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본 숙소에서 전용 비치, 실외 수영장, 키즈풀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 숙소(코스트 리조트)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