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호텔할인쿠폰] 일본 온천여행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가라쓰 시사이드 호텔 (Karatsu Seaside Hotel) 본문

아시아♬/▷ 일본 온천여행

[호텔할인쿠폰] 일본 온천여행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가라쓰 시사이드 호텔 (Karatsu Seaside Hotel)

츄츄에어버스 2019. 12. 1. 14:56

가라쓰 시사이드 호텔 (Karatsu Seaside Hotel) ★★★★

Higashikaratsu 4-182, 가라쓰, 가라쓰 / 가라츠, 일본, 847-0017

9.6

좋아용!”

197월 초에 방문했었습니다. 석식 및 조식 포함했었구요, 음식은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다만 수영장과 선베드가 협소했던 것들 말고는 모든것들이 좋았습니다. 근처 산림욕하기도 좋았어요~

작성일: 201992일 월요일


10.0

너무 힐링된 호텔

룸이 매우넓고 받다 전망으로 너무나도 휴양 온 기분 다만 수영장이 더 넓고 깊은 어른용이 생기면 좋을듯 너무 낮아서 애들이 많음 가족단위는 좋을듯

작성일: 201985일 월요일


10.0

매우완벽해요(가족여행)”

아기를 데려갔기에 너무 복잡한 후쿠오카 시내보단 가라쓰 이토시마쪽에서 하룻밤 지내고싶어 선택한 숙소입니다 일본인들에게 굉장히 유명한곳인듯해요 외국인이 많이 오는곳이 아니라 영어소통이 조금 힘들긴했지만 방도 엄청 좋고 심지어 스위트로 업글해주셔서 궁전같이 넓은곳에서 잤어요 수영장도 최고!!! 바로앞 바다라서 수영장이랑 바다 왔다갔다하고 바다를 보면서 하는 해수사우나도 넘 좋았습니다 조식석식 다 퍼펙트였어요 가라쓰가 오징어회가 유명한데 가격이 만만치않고 호불호가 강해 호텔석식을 먹었는데 진짜 대만족입니다 체크인할때 주는 dhc쿠폰으로 올리브오일도ㅈ샀고 호텔이 dhc에서 운영하는곳이다보니 모든 어메니티가ㅈdhc인점도 좋았습니다 여긴 다시 가고싶을정도로 좋은 추억많이 만들고왔어요

작성일: 2019728일 일요일


10.0

만족 :)”

3박을 쉬었어요! 후기가 엄청 좋아서 기대가 컸는데 막상 첫인상은 조금 실망이었어요 그렇지만 3박 지내다보니 조식도 입맛에 딱이고 대욕장도 좋고 친근하고 포근한 호텔이어서 3박 정말 편안하게 푹 쉬다 왔어요! DHC 할인쿠폰도 유용하고 새로 짓는 동관 오픈하면 꼭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

작성일: 2019724일 수요일


9.6

전체적으로 만족을 합니다.”

너무 기대를 하고 갔는지 모르지만 날씨 때문에 조금은 실망을 했네요.ㅋㅋ 조식도 소소한

작성일: 2019710일 수요일


10.0

대박!”

경치 대박! 온천장 깨끗! 조식 굿! 가라쓰 라는 동네자체도 대박!!

작성일: 201975일 금요일


9.6

아이와함꼐 숙박했어요

숙박한날 비가와가꾸.. 숙소복도에서는 좀 바다냄새가 나더라구영.. 아무래도 바닷가쪽에서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듯해요.. 야외 대욕장도 바다뷰로 너무 좋았고.. 해수 온천탕이라 더 좋았떤것같아요... 대욕장은 손님없어서 우리만 이용했어요ㅎㅎ 샤워, 샴푸, 스킨, 로션 모두 DHC제품으로 구비하고있어서 따로 챙길필요없었구요.. (룸에는 샤워,샴푸,비누만있음) DHC에서 쇼핑좀할라했는데.. 시간이없어서 못했네요 조식이 930분까지라서.... 늦잠자서 920분에 내려갔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늦은 우리가족끼리만 맛있게 식사했네요(죄송합니다) 파도소리 대단해서.. 저는 잠을 설쳤지만.. 해풍이 몸에 좋다더니... 아이 콧물은 나아져서 집으로 왔네요..ㅎㅎㅎ 다음에 간다면 또 묵고싶은호텔이예요

작성일: 2019618일 화요일


8.4

커플여행으로 굿

대마도섬이 가깝게 보이는 뷰

작성일: 2019613일 목요일


9.2

멋진 바다의 배경

친절한 직원 깨끗한 방

작성일: 201944일 목요일


9.6

최고

조식도 너무 맛있고 호텔 view도 좋고 너무 잘지내다 왔습니다.

작성일: 2019329일 금요일


8.0

가라쓰 최고의 호텔

일본 호텔치고 방이 굉장히 넓고 해수온천도 할 수 있어 좋았네요. 조식이 진짜 최고입니다 이제까지의 일본 호텔 중 정말 최고였네요. DHC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라 어매니티도 DHC로 구비되어 있고 매장 할인 쿠폰도 주셔서 잘 사용했네요. 노천탕에서 보는 바다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뷰도 좋았네요. 다만 주변에 뭘 살 곳이 없던데 비해 호텔 내부에 구비된 커피라던가 차 종류가 좀 부족했던거 같아요. 아직 추울때라 이용은 못했지만 야외 수영장도 있고, 다른 숙박시설 출입이 막혀있는 호텔 전용 비치가 조용하니 좋네요 주변 니지노마쓰바라도 산책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라쓰에 간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옆에 새로 지은 건물이 있던데 완공되면 꼭 가보고싶네요.

작성일: 201933일 일요일


9.6

최고

바다랑 접해있어 씨뷰의 방에서 묵었는데 전망이 아주 좋았읍니다 여름에 한번 다시 오고싶네요 ㅎㅎㅎ

작성일: 2019228일 목요일


9.6

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일본 다다미식 4인방에 묵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제일 좋은 숙소였읍니다 리노베이션해서인지 깨끗하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작성일: 2019228일 목요일


10.0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9219일 화요일




Karatsu Seaside Hotel은 히가시가라쓰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보십시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주전자,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Karatsu Seaside Hotel에서 후쿠오카는 42km, 사가는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45km 떨어진 후쿠오카 공항입니다.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