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인천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인천공항 호텔 에어릴렉스 (Hotel AirRelax Incheon Airport) 본문

아시아♬/▶ 인천 호텔♪

[할인쿠폰] 인천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인천공항 호텔 에어릴렉스 (Hotel AirRelax Incheon Airport)

츄츄에어버스 2019. 5. 23. 20:00

인천공항 호텔 에어릴렉스 (Hotel AirRelax Incheon Airport)★★★

중구 신도시남로 149번길 7호, 인천국제공항, 인천, 대한민국

8.0

인천공항 2터미널 셔틀 운행합니다.”

이른 시간 2터미널 출발이라 이용/ 근처 신시가지라 먹고 놀 것 많음

작성일: 2019212일 화요일

 

10.0

만족합니다

공항가기전 묵는 장소로 딱 좋네요

작성일: 2019212일 화요일

 

9.6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공항에있는 캡슐호텔을 먼저알아봤는데 예약이끝난상태여서 할수없이주변에있는 숙소를알아보던 중 픽업드랍이 가능한 에어릴랙스에 예약을했어요 아침7시비행기를타야해서 5시부터 운행하는 셔틀을 이용할수없었지만 프론트에서 직접 택시도 예약해주셔서 4시에 편하게 택시로 공항까지 도착할 수있었고 택시비는13000원을 지불했습니다 깔끔한 방에 포근한 이불 친절한서비스 저렴한가격 모두 좋았어요 공항에 있는 캡슐호텔은 샤워시설만 방안에있고 화장실은 공용인것 같던데 짧게머무르더라도 개인화장실과 샤워실을 갖춘곳이 훨씬편하기때문에 다음에도 이곳을 이용할 것같아

작성일: 2018728일 토요일


10.0

갑작스러운 결항으로 갔던 호텔

뉴욕가는 비행기가 갑자기 결항되서 다음날 비행기 급하게 결제하고 하루 잘 곳으로 알아본 곳이예요. 전화해서 픽업이나 샌딩 문의했더니 다 알려주시고 체크인,체크아웃할때 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숙소는 생각보다 너무 넓고 깨끗했구요 엄청 조용하고 바로 앞에 편의점있어서 좋았구요. 여행 관련해서 프린트해야 하는 일이 있었는데 로비에서 프린트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너무 좋았네요!

작성일: 201842일 월요일

 

10.0

넓고 깨끗, 친절한곳

인천공항 새벽6시반 비행기라 처음으로 공항근처에서 숙박했는데, 모텔같지 않으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곳 찾았는데 대만족입니다.^^ 깨끗하고 방이 매우넓고, 어메니티가 다 갖춰있어서 캐리어를 열 필요도 없었어요. 새벽일찍 다시 캐리어 싸는것도 일이잖아요. 로비에 나이 지긋하신 직원분도 정장 정갈하게 입으시고는 한참 어릴 저에게 "존함이 어떻게 되십니까?"하고 물어보시는데 넘 감사했어요. 셔틀시간은 안맞아서 미리 요청한 콜택시(콜밴)를 불러주셨고, 새벽 3시에 요청했는데 이미 240분에 방으로 전화와서는 택시가 왔으니 준비되는대로 천천히 나오라고 해주셨어요. 콜밴 택시는 1터미널까지 1만원 나왔습니다. 넘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작성일: 2018927일 목요일

 

9.2

호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요

국제연애를 하고 있는데 일본인 여자친구가 아침 비행기로 돌아가야해서 하루 머무르게 됐어요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하고 셔틀이 1시간 간격으로 있어서 안전하고 빠르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시설은 그냥 모텔하고 비슷해요 구글 지도로 봤을 때는 근처에 산밖에 없는 걸로 나오는데 치킨집부터 고깃집 카페 등등 엄청 많아요 비와서 도망치듯이 들어가느냐고 공항 데려다주신 기사님한테 감사하단 말을 못 전해드렸네요 12월에 여자친구 보러 일본 가는데 그 때도 이용할 생각이에요

작성일: 2018921일 금요일


8.4

우수

아침일찍 인천공항으로 가야해서 근처 숙소를 알아보다가 에어릴렉스에서 숙박하게 되었어요~체크인 할 때 여자직원분이 프론트에 계셨는데 정말 친절하셨구요, 아침일찍인데도 공항까지 셔틀이 가능해서 편했어요 전날 저녁은 주변에 저녁먹을 곳이 많아 편하게 식사도 했어요~ 그리고 여행끝나고 인천공항에 도착했을 때 시간 맞춰서 데릴러오셔서 다시 숙소로 데려다 주셨고, 3일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좋았네요 잘 쉬었다가 가요^^

작성일: 2018920일 목요일

 

8.4

잘쉬고 출국합니다!”

다음날 출국이 이른시간이라 하루묵게되었는데 가격대비 아주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공항까지 픽업서비스도 굉장히 맘에들었습니다

작성일: 201923일 일요일

 

9.2

괜찮아요

공항이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그런데 옷장안에 배관시설인지 .. 아무튼 거기서 딸깍딸깍 소리가 밤새 들려서 엄청 신경쓰였습니다 뭐가 문제가 생긴건 아닌가 걱정도 되었구요 그 이외에는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작성일: 201922일 토요일


9.2

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 좋은 시설

깨끗하고, 편리하고, 오전에는 공항까지 1시간 마다 운행 서비스가 있어 매우 편리 하고 좋습니다.

작성일: 2019130일 수요일

 

10.0

최고

아침 비행기를 타야해서 전날 투숙했던 숙소인데, 인천공항과 그리 멀지 않고 좋습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작성일: 2019124일 목요일

 

9.2

지방에서 인천 공항 아침 비행기 이용할때

지방에서 인천공항 아침비행기 이용할때 이 호텔 이용하시면 새벽5시 부터 인천공항터미널까지 호텔에서 차를 무료로 태워줍니다.

작성일: 2019121일 월요일


8.4

가격대비 좋아요.”

새벽비행기여서 전날 저녁에 미리 가서 잤는데 넘좋았어요.

작성일: 2019119일 토요일

 

10.0

아침 비행기라면 무조건 이곳

인천에서 하룻밤 자기 최고의 호텔입니다

작성일: 2019116일 수요일

 

8.8

아침비행기라 잘 쉬었다갔네요

공항까지 셔틀도 있고 아침비행기 잘 쉬었다 갔네요

작성일: 2019111일 금요일


9.6

깨끗하고 좋았어요

작년에 이용했다가 깨끗하고 좋았어서 또 이용하게 됐어요. 숙소 상태 좋고 역이랑도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이른 새벽 비행기라 셔틀은 못탔지만 택시불러주셔서 편하게 공항으로 갔어요. 다만 이번에 천장이 높은 객실을 이용했는데 공간이 넓어서 많이 춥더라구요. 히터가 됐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나머지는 다 좋았습니다

작성일: 201919일 수요일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공지사항에 발급된 국가별 할인코드도 확인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