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우니조 인 삿포로 (UNIZO INN Sapporo) 본문

아시아♬/▷ 일본 삿포로 홋카이도♪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우니조 인 삿포로 (UNIZO INN Sapporo)

츄츄에어버스 2019. 4. 23. 13:12

우니조 인 삿포로 (UNIZO INN Sapporo)★★★
3-10 Nishi 3-chome, Kita 1-jo, Chuo-ku, 삿포로, 삿포로, 일본, 060-0001

9.6

가성비 훌륭해요.”

삿포로 역에서 생각보다 가까웠어요. 티비타워도 근처에 있고, 다누키코지 쇼핑하기도 좋았습니다. 객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고 어매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어요. 샤워타월 있는 곳은 드문데,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1박당 생수 한병씩 주는데, 물이 맛있었어요. 다시 삿포로에 가게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조금 아쉬웠던 것은 욕실 샤워커튼에서 곰팡이 냄새 같은 것이 좀 났어요. 다른 후기에서도 본것 같은데, 그것만 신경써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일: 201932일 토요일

 

8.8

너무 좋아요

위치도 좋고 숙소 청결 상태도 좋아요 1층에 빵집도 있고 주변에 삿포로역 지하 연결통로가 있어서 편리해요

작성일: 201933일 일요일

 

8.8

깔끔해요

친구랑 한번이용하고나서 깨끗해서 혼자여행할때 또 갔어요.위치는 삿포로역에서7-10여분정도 걸어야되는데 걸을만해요~친구랑1박할때는 물도안주던데ㅋㅋ혼자2박할때는 연박이라고 물도주네요~깔끔해요.방도 작긴하고 욕실도 작긴한데 여자혼자 자는거라서 깔끔하고 뭔가 아늑해서 좋았어요~

작성일: 201932일 토요일

 

10.0

삿포로역과 가깝고 깔끔한 호텔

삿포로 JR역에서 지하보도를 통해 10분 내로 오고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눈이 많이 오거나 길이 미끄러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기차이용히기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고 아침조식도 맛있었습니다. 방도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작성일: 201931일 금요일

 

9.2

저번에 묵고 다시 묵었네요!”

삿포로역 남쪽출구에서 직진하다 그랜드호텔 스타벅스 라인으로 좌측에 위치해있는 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3박했어요. 깔끔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다 좋았는데.. 저는 4층에서 묵었고요, 창문이 아쉬웠어여. 창밖 풍경이.. 콘크리트 풍경이라.. 캐리어는 24인치 펼치면 좁은편인데 일본 호텔 대부분이 그렇기때문에 딱히 불편한 건 없었지만 전망 빼고 다 좋았어요. 다음에 다시 가게된다면 그때는 고층을 예약해야겠네요.

작성일: 20181227일 목요일

 

10.0

좋은위치 깔끔함

화장실에서 냄새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는 전혀 안나고 비데시설이 다른곳보다 좋았어요! 캐리어 두개정도 펼쳐 놓을수있는 공간이 있구요 생수 주는곳 별로 없는데 생수도 1병 주시구요 욕조가 좀 좁긴한데 깊어서 괜찮았구요 위치도 되게 좋아서 여자 혼자 새벽 1시정도에 숙소로 돌아오는데 전혀 위험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가격대비 삿포로에 이 정도하는 호텔은 없을것 같아요 다음에 재방문 할려구요

작성일: 20181214일 금요일

 

10.0

좋아요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굳굳 ㅎㅎ

작성일: 2019225일 월요일

 

9.2

가격 대비 좋아요.”

삿포로역, 스스키노역 둘 다 도보 가능한 거리, 캐리어 끌고 이동해도 많이 힘들지 않았어요. 엘레베이터는 카드키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고, 늦은 시간엔 호텔 현관도 카드키가 있어야 열 수 있어서 안전한 것 같고, 직원들과는 체크인-아웃 외엔 마주칠 일이 없었어요. 소음도 없고 깨끗했습니다. 전자렌지가 호텔에 없어서 아쉽지만 근처에 편의점이 가까워서 괜찮았고, 그런데 방이 너무 좁아요.

작성일: 20181113일 화요일

 

10.0

나쁘지 않아요!”

바로 옆에 스시맛집이 있는게 제일 좋았어요:) 시설이 편하고 좋았어요!

작성일: 2019220일 수요일

 

8.4

가격대비 위치 만족

좁긴하지만 일본호텔이 다 좁은거 생각하시면 위치대비 가성비짱입니다

작성일: 2019220일 수요일

 

9.6

가격대비 굉장히 좋아요

위치는 오도리공원 근처 삿포로 그랜드호텔 바로 옆입니다. JR이용하기 좋은 위치고 스스키노 등 삿포로 시내와도 비교적 가까워요. 여기 말고 스스키노쪽 호텔도 이용해봤는데 전반적으로 돌아다니기에 이 호텔 위치가 더 좋았습니다. 방은 일본의 비지니스호텔이 그렇듯 작지만 혼자 쓰기엔 무리 없었고 어매니티는 개인용 작은 통이 아니라 통으로 같이 쓰게끔 되어 있었지만 폴라제품이라 나쁘진 않았어요. 소리에 예민한 편인데 복도에서 말하는 것은 들리지만 옆방에서 들리는 건 없어서 잘 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위생상태도 좋았어요. 체크아웃할 때 다른 지역에 예약한 호텔에 전화로 픽업서비스를 요청해줄 수 있냐고 부탁했는데 친절하게 응해주어 고마웠어요. 호텔 1층에 빵집이 있는데 7시쯤부터 오픈인 듯 했어요. 먹어보진 못해서 아쉬운데 조식 신청 않고 일찍 움직일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 삿포로에 간다면 다시 묵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8830일 목요일

 

8.8

만족스러운 호텔

삿포로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오도리공원이나 스스키노도 도보 이동 가능한 만족스러운 위치의 호텔입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영어 잘 통하구요 일본 호텔 특성상 방이 넓진 않지만 시설들이 다 잘 갖추어져 있네요 생수도 체크인할때 1박에 하나씩 제공해주네요 다만 세면대가 작고 낮아서 조금 불편했으며, 샤워커튼 문제인지 다소 큽큽한 냄새가 난다는게.. 단점이네요

작성일: 2018826일 일요일

 

8.8

좋아요

교토에서도 묵었던 브랜드호텔이라 익숙하고 급하게 예약해야했는데 그나마 저렴해서 결정했었어요. 도보로 삿포로역에서 7,8분정도 걸리고 오도리공원은 5분 스스키노는 10분정도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스스키노를 중심으로 있을거면 약간 거리가 있지만 삿포로 시내 여기저기 다니고 오타루나 공항을 JR기차로 다닐거면 괜찮은 거리이고 조용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청소도 매일 해주고 청결도 괜찮아요.

작성일: 2018731일 화요일

 

9.6

다시 간다면 이 호텔로!”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방문했습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 체크인시간이 2시라 공항도착시간, 이동시간 하면 바로 체크인시간이라 기다리지 않아서 일단 좋았어요 조식이 깔끔하게 양식, 일본식으로 잘 되어있어 맛있구요 일본호텔들이 좁은감이 있지만, 있을건 다 있으니까..편했습니다. 다만 6층 복도끝방을 주셨는데, 화장실 청소상태는 깨끗한데 어디서 올라오는 냄새인지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것만 빼면 아주 좋았어요

작성일: 2018725일 수요일

 

9.6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여행 며칠 전 급하게 잡느라 그나마 저렴한 곳을 예약했습니다. 일본 호텔들이 모두 그렇듯 방이 크진 않았지만 갖출 건 모두 갖춰져 있었으며 사용하는 데 전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호텔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했으며, 체크인은 영어로도 가능했습니다. 또한, 잊어버린 물건에 대해서도 매우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30만 원 정도의 만년필을 비롯한 여러 필기구가 들어있는 필통을 체크아웃 때 미처 챙기지 못했다가 귀국 편 항공기가 이륙하고 나서야 알게 되어 착륙 이후 일본에 사는 친구에게 호텔과의 연락을 부탁했습니다. 호텔 직원분들의 배려 덕분에 일본국내 배송으로 친구에게 물건이 전달되었습니다. 좋은 기억을 심어 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8710일 화요일

 

10.0

최고

(삿포로)역에서 가깝고 가까이에 지하보도가 있다는 것은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숙소 주변(1분 이내)에 패밀리마트 로손 세븐일레븐 스벅있습니다. 물도 주고 미니 냉장고(냉동은 잘 안 됨) 커피포트 머그컵 드라이기 칫솔(등등) 깔끔했고 이런 것들이 있으니 짐을 덜고 갈 수 있어 편했습니다. 보안 매우 좋은 편이라 생각하며 제가 쓴 방은 깨끗했고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삿포로를 가게 된다면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체크아웃 후 짐 키핑은 안 되는 것 같고 체크인 전 키핑하는 건 됩니다.

작성일: 2018628일 목요일

 


 

삿포로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우니조 인 삿포로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본 3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38.9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Unizo Hotels의 모든 서비스와 시설을 내 집처럼 편안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우니조 인 삿포로)는 삿포로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