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 (Best Western Sapporo Odori Koen) 본문

아시아♬/▷ 일본 삿포로 홋카이도♪

[할인쿠폰] 삿포로 홋카이도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 (Best Western Sapporo Odori Koen)

츄츄에어버스 2019. 4. 5. 12:45

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 (Best Western Sapporo Odori Koen)★★★
8-2, Odori-nishi, 삿포로, 삿포로, 일본, 060-0042

 

9.2

좋습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저번엔 투베드,이번엔 원베드룸을 이용했습니다 둘다 일본호텔치곤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룸도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춥지않고 따뜻하게 잘 잤습니당 위치는 삿포로역과 스스키노 중간이며, 삿포로티비탑도 멀지않은곳에 있습니당 두곳다 왔다갔다 하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번에도 또 이용할께요

작성일: 2019323일 토요일

 

8.4

추천~~!!”

첫 삿포로 여행이었는데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깨끗하구여~ 위치는 오도리역 바로 앞이었구요~ 비에이투어버스 모임 장소 바로 앞이었어요~ 역이랑음 거리가 좀 있었는데 걸어서 이동하기 충분한정도~ 다음에도 다시 가고 싶네요~~^^

작성일: 201916일 일요일

 

9.6

깔끔해서 좋았던곳

새로지어진 건물인건지 리노베이션 한건지, 아무튼 건물자체가 모던하면서 깨끗했구요. 방도 일본 호텔치고 넓은 편이었어요. 화장실을 들어갈때 턱이 높았다는거 그것만 좀 불편헀네요 ㅎㅎ 삿포로 중앙역에서 15분 안되는 거리에요 걷는 거 좋아해서 불편하지 않았구요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비수기였는지 저렴한 가격에 머물수 있어서 감사했네요

작성일: 20181220일 목요일

 

8.8

깨끗하고 좋았어요

오도리공원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도 좋았구요. 화장실이나 객실 시설들이 거의 새것같았고, 깨긋해서 좋았어요. 체크인을 일찍 해서 짐 맡겨놓고 돌아다니다 들어오니 캐리어도 방까지 올려다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식도 메뉴는 많은건 아니었지만, 알찬 구성이었고 맛이 좋습니다

작성일: 20181128일 수요일

 

8.8

우수

오도리 공원과 가깝습니다. 역과는 거리가 좀 있어요. 맥주축제할 때는 정말 좋을 위치일텐데, 삿포로역이랑 스스키노랑 사이에 있어 걷기 싫어하시면 부담이 될수도 있지만 못걸을 정도는 아닙니다. 걷기 좋아하는 저는 공원 가을정취도 느낄수 있어 참 좋았네요 !

작성일: 20181115일 목요일

 

10.0

너무좋았어요

삿포로역하고는 약간 거리가있었지만 삿포로역고 스스키노거리랑 딱중간에있어서 위치상으로는 너무좋았어요 바로앞이 공원이라 산책하기도좋고 조용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필요이상으로 친절하셔서 너무감사했어요 조식은 사진보단 작고조촐했지만 일본식 가정식먹는것처럼 소담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다시여행을가도 다시한번이용할꺼같습니다

작성일: 20181112일 월요일

 

10.0

완젼 호텔급

신축한지 얼마 안돼서 정말 깔끔하고 깨끗함 호텔고를때 카드키인지 항상 확인하는데 (입퇴실시 소지하고 다니기 편해서) 카드키인 데다가 카드키를 태그해야 엘베 층수를 누를수 있고 2층에 얼음기계가 있어서 좋음. 흰슬리퍼 매일 교체해주고 침구류도 너무 편함. 단한가지 단점은 건물사이에 있는 룸인경우 창문을 못열음 ㅠㅠ

작성일: 2018111일 목요일

 

10.0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

가격대비 너무 좋습니다. 시설은 말할 것도 없이 깨끗했고 바로앞에 오도리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스스키노 부근까지는 걸어서 10-15분이면 되고, 호텔근처에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전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건 패밀리마트고요. 아쉬운점은 주차장이 없는데 근처 유료 주차장이 하루에 1200엔입니다. 오후 여섯시 이후에 주차해서 다음날 여덟시 이후에 출차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문의하면 안내해줍니다.) 스스키노역 근처에 더 싼 주차장이 있는데 짐이 많을 경우 캐리어끌고 이동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조식이 아주!!! 훌륭합니다. 규모는 작은데 있을 것 다 있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작성일: 20181021일 일요일

 

8.4

“24박 나눠서 파크뷰 더블에서 머물렀어요.”

24박 나눠서 파크뷰 더블에서 묵었어요. 다 좋았는데 냉장고의 미지근한 운도와 욕실 냄새가 아쉽습니다. 하지만 위치는 오도리 공원 앞이라 전망도 답답하지않아 좋고, 삿포로 역 주변과 스즈키노 갈때 걸어서 이동하고 근처에 공항버스있어서 위치는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작성일: 2018104일 목요일

 

8.4

깨끗하고 일본호텔치곤 넓어요!”

우선 깨끗한게 너무 좋구요. 일본 호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캐리어 두개 펼치기도 힘든데, 여기는 네개는 피겠어요ㅋㅋㅋ 그리고 오도리 공원이랑 가깝고 스스키노랑 삿포로역 중간이라 저는 좋았어요. (걸어서 15분 거리) 근데 웰컴드링크 없어서 물 사가야하는게 좀 불편했네요. 물론 바로 옆에 편의점 있긴 해요 ㅎ

작성일: 2018919일 수요일

 

10.0

완전 굿

위치도맘에드는데 가격또한더 맘에드는 !!시설도깔끔하니 좋았음 단점이라면... 안전을위한건지 우리가 몰랏던건지 우리가이용한방의창문은 안열렷음 그게좀답답햇음 그래도 쾌적햇답니다

작성일: 201937일 목요일

 

10.0

“100 점 만점에 90^^”

오도리 공원앞. 스즈키노도 가깝고.걸어서 삿포로역 가능하고 위치 너무 좋아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위생 좋고. 룸도 넓고. 다만 윗층 발소리 소음으로 늦게 까지 약간 불편했지만~ 그외 모든것 너무 편하게 3박했습니다.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8.0

매우 좋음

리노베이션을 해서 상당히 깨끗했습니다. 작지만 공원에서 가깝기도 하고 어차피 관광을 하느라 호텔 부대시설은 잘 안사용하기에 제게는 상관없었고 근처 걸어서 관광하기에도 좋았고 먼곳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 적정한 금액에 잘 사용했습니다.

작성일: 20181211일 화요일

 

9.6

“8월말 숙박

일단 객실, 로비분위기, 직원분의 대응은 가격대에 비해 정말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위치도 길건너면 바로 오도리공원이 있고 스아게+ 나 노르베사 같은 곳 까지 걸어서 갈만한 거리입니다. 단지 렌트를 하셨다면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하는데 1박에 1500엔 입니다. 시간도 정해져있고요. 리뉴얼 한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시설이나 객실의 여행객에 대한 배려는 일주일간 들렀던 곳 중 최고였습니다. 침대옆에 usb충전 포트가 있는 점이라던지 가습기능있는 공기청정기가 기본으로 있고 욕실도 깔끔했습니다. 종합적으로 주차장 빼곤 흠잡을 게 없는 곳이었습니다.

작성일: 201896일 목요일

 

8.0

만족합니다

토요일이라서 최대한 가격 저렴한곳 알아보다가 위치도 괜찮고 깔끔한것같아서 가격은 저렴한편 아니었지만 토요일이다보니 다른곳은 더비싸서 그냥 예약했습니다. 삿포로역에서 캐리어끌고 천천히 걸어 17~20분만에 도착했어요. 오도리공원 옆쪽에 있구요. 방은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리모델링을 한건지 트윈베드방이었는데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여자직원분 또한 친절하셔서 더좋았어요. 다음에도 가면 여기에 묵고싶습니다.

작성일: 201893일 월요일

 

8.4

오도리 공원 옆, 삿포로 여름, 겨울 축제시 최고 위치

숙소는 리모델링인지 오픈인지 얼마 안돼서 무지 깨끗하고 새 호텔이었는데, 냄새 안남. 67일동안 4개 숙소 다녔는데, 제일 넓은 편이고 좋았음. 원체 일본 숙소가 좁은편이라. 오도리 공원옆에 있고 전자탑 반대쪽끝인데 짐이 없다면 삿포로 역에서 걸어다닐만함. 관광지 걸어다니기 힘들다면 특히 다누키코지나 스스키노갈때 근처에 있는 시전차(순환선) 타고 가면 됨. 삿포로 여름축제 기간동안에 묵었는데, 좋아하는 삿포로 맥주 가든 앞에 위치하여 삿포로 맥주 먹을때 최고였음.

작성일: 2018813일 월요일

 

8.4

베스트웨스턴 오도리코엔 괜찮습니다.”

후기가 별로 없어 고민했어습니다. 장점은 깨끗하고 스탭분들이 친절합니다. 공원 바로 앞이라 공원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호텔 시설도 깔끔하고 일본호텔이지만 방도 넓은 편입니다. 단점은 주차장이 없어 50미터 정도 떨어진 외부주차장을 사용해야합니다. 조식은 깔끔하긴 한데 그저그렇습니다.

작성일: 201881일 수요일

 

9.2

깨끗하고 친절해요~”

위치빼고 다별5개드립니다. 삿포로역과 스스키노의 중간지점이에요~ jr많이 이용하실분은 삿포로쪽으로ㅡ 번화가좋아하시는분은 스스키노쪽으로ㅡ 추천합니다. 대신 바로앞 공원이라 잘때 조용해서 좋았어요. 바로옆에 편의점도 있구요.

작성일: 2018718일 수요일

 

8.0

좋지만 접근성이 떨어져요

직원들도 매우친절하고 조식도 나쁘지않고 맛있었어요 특히 숙소의 위생상태는 매우 훌륭했어요 위생에 민감해서 통목욕안하는데 통목욕하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하지만 역과 스스키노와의 접근성이 많이 떨어져요 짐들고 오기 힘들었어요 ㅠㅠ 다음에 삿포로에온다면 비용을 좀 더 지불하더라도 역과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곳에서 묵을것같네요

작성일: 2018717일 화요일

 


 

삿포로에 있는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1 km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삿포로 오도리 고엔)는 어떤 이유로 삿포로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