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포르자 하카타 스테이션 하카타구치 (Hotel Forza Hakata-Guchi)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포르자 하카타 스테이션 하카타구치 (Hotel Forza Hakata-Guchi)

츄츄에어버스 2019. 1. 29. 21:26

호텔 포르자 하카타 스테이션 하카타구치 (Hotel Forza Hakata-Guchi)★★★★
3-22-15 Hakata Ekimae,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11

후쿠오카의 중심지에 위치

9.6

위치 청결도 좋습니다.”

위치. 청결도 좋습니다. 저희가 방문할 시기가 일본의 근로자의날이었던지라 평소보다 비싼 금액으로 예약하게 된 것이 흠이라면 흠이지만 나름 만족하게 지냈습니다.

작성일: 2019124일 목요일

 

10.0

하카타역 인근에서 숙박을 원하신다면 추천

일단 하카타역과의 거리가 가깝습니다. 숙소 크기가 작은건 일본 호텔의 공통적인 부분이니까 넘어가고(화장실은 큰 편입니다) 내부 위생 상태 좋고, 데스크에서 언제든지 마실 수 있는 무료 커피를 포함해 내부 편의 시설들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외부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무료 휴대폰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무료로 인터넷과 전화가 가능하니 급하게 몇가지 검색하려고 로밍하는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후쿠오카에 오게된다면 재방문 할 의사가 충분합니다.

작성일: 201915일 토요일

 

9.6

하카타역과의 접근성 최고~”

교통의 요지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로 접근성이 정말 우수하고, 지은지 얼마 안되서 깨끗함, 방의 크기는 개인적 편차가 있겠지만 성인 2명이 더블룸 쓰기에 적당함. 조식도 아담한 크기지만 내실이 있고(조식가격이 1인당 1500엔이니, 비싸다고 느껴지시면 근처 조식해결할 식당이 차고 넘치니 굳이 사용안해도)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화장실 냄새가 조금 나긴하나 난 큰 불편 못느낌.방대비 욕실은 큽니다.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 100%입니다.

작성일: 20181230일 일요일

 

9.6

대박좋았어요

방이 되게 아늑하고 안마의자 덕분에 하루종일 걷고 들어와도 다음날 피로가 싹풀렸어요! 침대도 너무너무편하고 욕실도 일본숙소치고는 넓은편이였어요 전자렌지가 없는점은 아쉬웠지만 23일동안 너무 잘 묵고왔습니당~~

작성일: 2019122일 화요일

 

10.0

접근성 및 룸컨디션 좋아요

방도 일본호텔치고 넓은편이고 깨끗하고 접근성 좋고 가습기도 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작성일: 2019120일 일요일

 

8.0

가성비넚은곳

안마기가 시원해요 ㅋ 로비 무료커피가 맛있어요 친절해요 욕실도 깨끗해요 가격대비 넓어요 더블트윈룸햇는데 캐리어3개필곳이 있었어요 다 좋은데 수건이랑 잠옷등 천에서 먼지가 너무 많이 나와서 눈에 들어가곤 했어요 그래서 별한개 뺏어요

작성일: 2019110일 목요일

 

8.4

우수

위치는 하카타역 길건너 골목길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됩니다 찾기 쉽고요 조금만 나오면 버스정류장 위치해있어 편하게 돌아다닐수 있어요 시설은 화장실이 너무 좁고 욕조 높이가 높아서 올라가기 높은거 (제 다리가 짧아서 일수도...) 말고는 캐리어 펼치고도 살짝 넉넉함 침구 편의성 다 만족 합니다 가격 대비 위치 시설 친절 다 만족 입니다

작성일: 201919일 수요일

 

9.2

아들과단둘이 편하게 지내다왔어요~”

신규호텔이라 깨끗하고 위치도 좋았어요

작성일: 201913일 목요일

 

8.4

좋았음

역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다닐수 있음 작지만 짜임새 있어 좋았음,

작성일: 20181230일 일요일

 

8.4

깔끔하고 좋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다 영어가 가능하시고 하카타 역이랑도 가까워서 좋네요, 조식포함인지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무튼 조식 1인당 1500엔 주고 먹었는데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이번 여행에서 먹은 모든 음식중에 여기 조식이 젤 맛있었음 ㅋㅋㅋ 방은 적당한 사이즈에 깔끔하고 안마의자가 있긴 했는데 당췌 다 일본어라서 뭐라는지 몰라서 사용을 시도 하다가 말았고요, 난방시스템도 다 일본어로 써있는데 체크인 할때 주는 작은 종이에 영어로 해석해 두었더라고요, 무튼 냉난방도 잘 되었어요, 수압은 엄청 쎄고, 비치되어 있는 샴푸, 린스, 샤워젤도 나쁘지 않았어요, 세안제랑 뭐그런건 체크인 할 때 일회용품으로 필요한 만큼 가져가라고 주는데, 그것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체크아웃시간이 11시라 짐 맡겨 놓고 놀다가 와서 택시 불러 달라고 해서 공항으로 왔네요, 공항이랑도 택시타고 왔다 갔다하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편도 15000엔 정도 요금 나와요

작성일: 20181224일 월요일

 

10.0

완전 좋아요!!!!!”

다른 숙소에 비해 욕실도 크고 일단 너무 깔끔합니다. 더블룸 예약했고 방 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둘이 쓰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위치는 하카타역에서 큰길 건너 있는 골목입니다. 컴포트 호텔 바로 뒤고 도보로 3분 정도? 가격도 시설과 거리 대비 싸고(역에 가까울수록 비싸지더라구요ㅠㅠㅠㅠ) 신축이어서 정말 깨끗해요~ 방음도 잘 되고 프런트도 친절했습니다. 어메니티도 좋았어요~ 완전 만족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작성일: 2018724일 화요일

 

7.6

위치와 조식이 좋았습니다

방은 작으나 크게불편하지 않음

작성일: 20181231일 월요일

 

7.6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나름 저렴한 가격에 리프레쉬 더블룸(조식 포함)을 예약해서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이며 조식도 나름 깔끔합니다. 다만 바닥이 마루가 아닌 카펫트 ㅠㅡㅠ 먼지도 좀 보이고 기관지에는 좋을 것 같지 않네요. 얼리체크인은 안되나 짐은 맡아주시니 일찍 도착하신 분은 짐 맡겨놓고 구경하시면 됩니다.

작성일: 20181229일 토요일

 

7.6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특히 위치

하카타역에서 가깝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고 다만 저도 다른 여행객들처럼 화장실에서 냄새가 났어요..다른곳이 아니고 변기였어요. 뚜껑을 닫고 있으면 상관이 없는데 볼일을 보기 위해서 뚜껑을 열면 확 냄새가 올라왔어요..ㅜㅜ 흔한 하수구 냄새가 아닌 다른 냄새였답니다....그치만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방이 넓은편이라 캐리어 펼칠 공간있어서 좋았고 침대도 넓어서 둘이 자기에도 충분할거 같더라구요. 변기냄새만 아니면 다른 청결상태는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예약할 의사는 있습니다.

작성일: 20181016일 화요일

 

8.8

위치최고

후쿠오카는 처음이라 텐진&하카타 숙소위치 엄청 고민했는데 하카타가 좀더 찾기 쉬울거 같아 여기 선택했어요 근데진짜 위치는 정말 찾기 쉬워요 역에서 내려서 스타벅스 끼고 왼쪽으로 돌면 바로 보입니다 직원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고 다 좋은데 숙소위치에 먹을곳이 많이 없어요.. 34일동안 항상 텐진으로 가서 놀았어요 다음여행은 텐진역으로 숙소잡으려구요 근데 다른건 정말 다 좋았어요~~

작성일: 201895일 수요일

 

10.0

후쿠오카에 가면 다시 머무를 호텔🙂”

너무 좋았어요. 위치, 직원들의 친절함, 룸내부 모두 마음에 쏙 들었던 호텔이에요. 일본은 욕실이 작은 편인데 포르자 호텔은 욕실도 넓었어요:) 위치도 하카타역에서 무척 가까워 매일 전철을 이용하던 제게 최적의 장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또한 빛이 잘 들어와 숙소에 머무르는 시간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사지기기가 있어 부모님도 무척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작성일: 2018822일 수요일

 

10.0

완전 굿 good!!!!!”

친절하고 짐 맡기고 다녀왔더니 룸에 다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날도 가방무게 확인한다고 저울 빌려달라했더니 측정해주신다고 바들바들.. 최대한 다 도와주시고 다 해주려고 하시는게 느껴졌어요.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는게 느껴지고 방도 크고 깔끔!!! 묵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서 다른호탤 묵었는데.. 짐도 안올려져있고 너무 비교가되서 오히려 다른숙소에 실망했었어요 여기는 강추!!!

작성일: 2018812일 일요일

 

10.0

깔끔하고 ㅡ 조용하고 ㅡ위치좋은 호텔

위치 좋음ㆍ친절함ㆍ조용함ㆍ깨끗함

작성일: 20181225일 화요일

 

9.2

위치최고

위치 최고에요ㅋㅋ 여행때 비가왔는데 하카타역에서 지하상가쪽으로 오면 포르자 옆건물로 나올수가 있어서 비가와도 불편하지 않게 하카타역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또 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터미널도 가깝고 위치정말최고에요ㅋㅋ 방에 마사지 기계도 있어서 편안히 쉬고 왔습니다

작성일: 20181220일 목요일

 

10.0

모든 면에서 훌륭했습니다.”

위치도 좋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해요. 체크인은 2시였고 그 전에 가방을 맡길 수 있었고 로비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잘 이용했네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엄마랑 둘이 썼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제 방에는 소형 안마기가 있어서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방에 들어와서 유용하게 썼네요. 모든 면에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추천해요~

작성일: 20181217일 월요일

 

10.0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만족해요

그냥 급하게 잡은호텔이라 기대안하고 잠만자야지 했는데 숙소 위치도 진짜 하카타 역이랑 가깝고 위생상태도 좋았구 방도 생각보다 나쁘지않아서 완전 만족했어요

작성일: 2018127일 금요일

 

8.0

위치는 최고, 방도 수준급

위치는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5분 내외 하카타역 P7 출구와는 10m거리의 역세권 마침 비가 왔어도 지하도 계단과 가까워서 비를 거의 맞지 않음. 1층의 무료 커피머신 괜찮음 방안에 있는 안마의자 좋음 일본 호텔룸치고는 꽤 큰 편임 방에 아이패드 비치, 다만 wifi 속도는 느림 조식은 신청하지 않음. 하카타역 지하상가에 조식 가능한 식당 많음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인 마감시간: 22: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