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츄츄에어버스 2019. 1. 17. 20:46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2-6-60 Daimyo, Chuo-ku, 텐진, 후쿠오카, 일본, 810-8587

도심에 위치

 

8.8

“.”

위치 엄청 좋음! 후쿠오카 갈때마다 이용하는 호텔 걸어서 10분 내로 백화점, 돈키호테, 편의점, 역이 근방에 있어 최적의 위치인듯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다만 단점이라면 호텔이 오래되긴해서, 화장실 환풍구쪽에 곰팡이? 먼지덩어리? 같은게 많음ㅜㅜ 객실내 공기도 좋지않아 코도 많이 아팠고 하루종일 풀가동으로 공기청정기 돌리면서 23일 이용했어요! 위치는 단연 최고인듯

작성일: 2018122일 일요일

 

10.0

돈만 많으면 텐진은 여기가 최고임

위치, 청결 친절 빠지는거 하나 없음

작성일: 201917일 월요일

 

9.6

후쿠오카에 가면 늘 여기에 가요~”

비싼 방만 남았을때를 제외하곤 후쿠오카에 가면 여기에 자주 묵습니다. 좋은 위치, 좋은 서비스, 깔끔한 방.. . 환풍기? 에어컨에 먼지는 좀 있었지만요~^^;

작성일: 2018123일 월요일

 

10.0

위치,위생 다 만족합니다.”

위치 아주 좋았어요 바로앞에 야타이도 있고 2분거리에 이치란라멘집도 있구요 근데 본점이 아니라서 요긴 아침10시에 오픈합니다. ㅎㅎ물론에 새벽 7시에 클로즈구용 ㅎㅎ 번화가 근처라 걸어서 맛집,술집,오락실 다 잼나게 즐길수있었습니다. 또 간다고 하면 다시 요기 잡고싶어요 ㅎㅎㅎㅎ 주차요금은 1일에 1500엔 이였구요 주차타워에 대야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첫날은 돈키호테랑 만화창고가서 피규어 사느라 호텔에 계속 들락거렸는데....주차하면 주차타워에 차가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차빼기가 좀 짜증이....ㅡ 다음날부터는 한번 차가지고 나가면 밤 11시넘어서 들어왔는데 그때는 그냥 지상에 대면 되더라구요 밤 10시쯤 되면 주차타워 관리자들이 퇴근하는듯;;;;; 도움이 됐음 좋겠녜요~

작성일: 20181017일 수요일

 

10.0

완전 만족스러운 여행

아기가 둘이 있어서 다다미 방으로 예약했습니다. 다다미 방이 있는 호텔도 많지 않거니와 있어도 이미 풀북이더라구요. 항상 후쿠오카는 하카타쪽으로 투숙했었는데 하카타쪽이 여의치 않아 텐진으로 할수 없이 예약한 호텔이었어요. 위치상으로는 텐진이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자체도 격식있고 역사가 있어보여서 직원들도 프라이드도 있어보이고 전문적으로 응대해주세요. 방도 깔끔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성일: 2018724일 화요일

 

9.2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 ”

물건을 두고 나왔는데 끝까지 찾아주려는 호텔측의 응대에 무척 감동했다. 방 내부의 가구는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호텔의 역사만큼 직원 한사람 한사람의 잘 훈련된 자세에서 호텔의 품격이 느껴졌다.

작성일: 20181229일 토요일

 

9.6

갈때마다 만족해요

세 번째 이용했어요. 사실 처음에 조식이용하고 가격대비 그냥, 무난하다..싶었는데 이번에 조식 이용해보니 만족스럽습니다~ 위치나 친절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작성일: 20181228일 금요일

 

8.0

좋은 위치, 쾌적한 컨디션

텐진 한가운데는 아니지만, 오히려 그래서 조용하고 편안한 숙소였습니다. 후쿠오카에 자주가는 편인데, 다음번에도 투숙할 예정입니다. ^^

작성일: 20181227일 목요일

 

8.4

무료 WIFI, 친절한 직원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로 텐진역까지 5정거장입니다. 텐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에 호텔 도착합니다. 근처에 RestaurantShopping Mall이 많습니다. Standard Room으로 예약했는 데 역시 방은 작습니다.

작성일: 20181224일 월요일

 

10.0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위치도 매우 좋고, 전통있는 호텔

작성일: 20181224일 월요일

 

9.2

가족단위로추천합니디

번화가와도 가까우면서도 조용하고 호텔직원들은 불편할정도로 너무 친절합니다 호텔앞 하카타로가는 버스정류장도있고 유아동반가족이라면 호텔 앞 택시도 대기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작성일: 20181223일 일요일

 

10.0

가성비 최고 서비스 최고~!”

가격대비 너무 깨끗하고 친절하고 좋습니다~ 호텔 건물자체도 크고 로비도 좋아서 좋았어요 위치 굉장히 좋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작성일: 20181218일 화요일

 

9.6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위치가 좋아요.”

아기가 있어서 조금은 넓고 쾌적한 호텔에서 묵기를 원해 예약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계셔서 일단 너무 반갑고 편했고요. 방도 여느 일본호텔보다는 넓었어요. 시설은 조금 오래되보이기도 했지만 불편감 없었고 34일간 잘있었습니다. 특히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했고요. 다만 체크아웃할때 저희한테 바bar 이용했다며 청구서를 주시는데 저희가 다른 음료들을 넣느라 조금씩 배치는 바꿨어도 전혀 먹지는 않았거든요. 무려 2200엔이라서; 아니라고 하니 그냥 넘어가기는하던데 괜히 찜찜하더군요. 그외에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성일: 2018624일 일요일

 

10.0

또 가고싶은 곳

위치, 서비스, 객실컨디션 모든게 다 마음에 들었어요. 슈페리어 트윈룸에 묵었는데, 욕실도 크고 객실도 크고, 그동안 가본 일본 호텔들중 가장 크고 좋았어요. 일본 호텔 특유의 좁은 갑갑함이 전혀 없었어요. 서비스도 좋고, 객실내에서 받은 마사지도 만족스러웠어요. 밤되니 바깥 소음이 좀 들리긴 했지만, 층수가 높아서인지 잘때는 전혀 거슬리는게 없었어요. 주변에 역도 가깝고 , 편의점들도 많고, 가려는 식당들도 다 가깝고 , 다음에 후쿠오카에 가면 또 묵고싶은 숙소에요 !

작성일: 201837일 수요일

 

9.6

조용하고 위치도 훌륭하고 너무 좋았어요

위치가 정말 좋아요. 다이묘거리 바로 앞이기도 하고 텐진역하고도 가까워서 어딜 가도 다 쉬이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들은 모두 다 너무 친절했고, 방에 있는 공기청정기가 가습기 기능도 되는 걸 모르고 이틀이나 지내고 가습기를 별도로 요청했는데 바로 보내주셔서 너무 잘 썼어요! 한가지 아쉬웟던 건 사우나가 없더라구요.. 제가 제대로 안알아보고, 언니가 저 대신 예약해줘서 모르고 갔던 거이긴 한데.. 일본은 어디에나 사우나/온천이 있을거라고 괜히 생각하고 기대하고 갔다가 없어서 잉? 했었어요. 그래도 방에서 물 받아서 목욕하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즐거운 34일이었어요! 주변 사람들한테 다 적극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너무 좋았어요.

작성일: 201821일 목요일

 

9.6

너무 친절한 서비스, 좋은 위치, 조식은 비싸요

주위의 조금 저렴한 호텔이용하다가 드디에 니시테츠 그랜드호텔 이용해봤습니다. 늘 생각한대로 텐진쪽, 주위 구경(쇼핑)할 곳과 먹을곳이 많아 좋은곳이죠 무엇보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청소가 대박!입니다. 첫 날 드라이어를 쓰고 주머니에 잘 넣어뒀는데 다음 날 쓸때 보니 끈정리까지 다 해놓은상태. 보이지않는곳까지 다 정리, 청소하는구나-싶었습니다~^^ 기대했던 조식은 너무 기대해서인지 가격대비 별로였어요~ 호텔메이드라는 특별한 점 빼곤 종류나 맛이 음..그냥 그랬어요~ 다음엔 조식없이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816일 토요일

 

9.6

쇼핑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위치

성인5 유아1 6명이였습니다. 유후인을 다녀온후라 도심의 분위기에 취해보고자 선택했고 최상의 선택이였습니다. 도보 10분안에 왠만한 쇼핑몰들은 다 근접해 있고, 맛집들도 즐비합니다. 주차시 하루 1,500엔을 지불하여야 하는데 한국대비 다소 비싸지만 위치가 워낙 도심이라 만족합니다.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작성일: 201913일 목요일

 

8.8

엄마와 여행했어요!”

위치가 중심가라 너무 좋구요~ 엄마랑 정말 많이 걷고도 깨끗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욧

작성일: 201912일 수요일

 

10.0

최고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8.8

자매여행 굿

방 좁은 줄 알았는데 잠만 자고 나가니까 작다고 안느껴졌고 목욕탕 시설 넘 좋았어요 가성비 굿잡 다음에 또 여기와서 묵을거임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9.2

모든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편했습니다.”

데스크 직원들...특히 도어맨들의 어시스트가 엄청 친절합니다. 룸 시설은 일본 특유의 실효성을 잘 살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물론 교통편 및 주변 상권의 도보 쇼핑에도 최적화 되어 즐겁게 보냈습니다.

작성일: 2018125일 수요일

 


 

1969년에 지어진 본 숙소(니시테츠 그랜드 호텔)는 후쿠오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입니다. 본 4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5.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숙소가 Daimyomachi Catholic Church, Shintencho Shopping Street, Gallery Kaze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본 숙소(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후쿠오카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택시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28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니시테츠 그랜드 호텔)는 후쿠오카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