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 (Hotel Monte Hermana Fukuoka) 본문

아시아♬/▷ 일본 후쿠오카♪

[할인쿠폰] 후쿠오카 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 (Hotel Monte Hermana Fukuoka)

츄츄에어버스 2019. 1. 13. 17:33

호텔 몬테 에르마나 후쿠오카 (Hotel Monte Hermana Fukuoka)

3-4-24 Watanabedouri, Chuo-ku, 텐진, 후쿠오카, 일본, 810-0004

도심에 위치

10.0

좋습니다

친구랑 벚꽃여행을갔다왔는데 좋은숙소에 묵어서 편했습니다. 주변에 편의점도 있고 근처에 공원도 있었어요 마침 벚꽃시즌에 가서 공원에서 사람들이 회식같은걸 하더라구요 밤마다 구경하면서 돌아다녔네요 숙소근처에 버스정류장이라 좀걸으면 역도 있어서 교통수단은 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심쪽이랑 가까워서 가끔 소화시킬겸 숙소까지 걸어다닐때도 있었구요 일단 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좋았던거같아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게 대해주셨던거같아요 한국어를 하시는 분은 못봤는데 그래두 친절하세 행동해주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아주 만족한 호텔이였던거같아요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8.8

어머니와 함께 여행

어머니랑 함께여행하는거라 꼼꼼히 후기까지 다 찾아봤는데 여기가 제일괜찮아서 예약했어요. 후기에서 위치가 애매하다 라고했는데 어머니랑 같이 걸어서 텐진역,돈키호테,캐널시티 등등 여행내내 걸어다녔어요.그리고 한국직원분 만나서 체크인도 쉽게하고 괜찮았어요.그런데 전자렌지가 없어서 불편했어요ㅠㅠ그리고 화장실에 환풍기를 계속틀어야 해요ㅠㅠ 안그러면 뭔가 물비린내같은? 냄새가 나요ㅠ 그런거 말고는 다 만족해요!!

작성일: 20181216일 일요일

 

8.4

위치ㆍ가격ㆍ조식ㆍ룸컨디션 만족입니다

찾기좋은 위치입니다.텐진 번화가에서는 좀 걸어야해요.일정이 여유있고 성인이라면 슬슬걸어 가면 번화가15분정도 걸릴것같아요. 숙소앞 큰길건너 로프트있고 호텔근처 패밀리마트ㆍ로손ㆍ미니스톱있어요.숙소쪽 로프트건너 드럭스토어 가격좋아요~이곳 직원들은 한분빼고는 그저 그랬어요.표정이나 눈빛이나 응대가 친절하단 느낌은 못받았어요.조식 식당 직원들은 친절해요^^조식ㆍ룸컨디션ㆍ 보안도 괜찮구요.무엇보다도 최근지어진 호텔임에도 조식포함 가격이 좋았어요.다음에 다시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작성일: 20181215일 토요일

 

10.0

너무 만족했어요~”

트윈룸 베드도 싱글베드보다 컸고 객실도 넓었어요~여성전용층 이용을 했는데 욕실에는 폼클렌징에 샴프,린스,바디클렌져가 있었고 오일,로션등도 있어서 샤워퍼프만 가져가면 되겠드라구요~ 각층에는 객실키가 있어야 들어갈수 있고 위치는 버스랑 지하철 내려서 2~3분 거리였답니다~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그리고 텐진까지 걸으면서 구경하다가 호텔까지 걸어갔어요~ 오전에 일찍 도착해서 미리 체크인 해놓고 짐 맡겨놓았었고 한국인이 많이 투숙하고 욕실에는 한국어 설명도 되어있어요~ 객실키 받을때 조식관련 설명서도 한국어로 된걸 보여주면서 읽어보라고 합니다~ 텐진은 걸어서 다 이동 가능하니까 텐진쪽에 숙소 알아보시는분들 괜찮을듯해요~ 다음에 후쿠오카 방문하게 되면 다시 예약하려구합니다~^^

작성일: 201915일 토요일

 

9.6

위치가 조금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완벽했어요

위치가 텐진에서 한번 환승 하거나 텐진에서 15분정도 걸어야 하는것이 조금 불편하지만 숙소 안쪽으로는 조용한 동네라 숙박에는 최고 였어요. 트윈룸은 다른 일본 호텔에 비해 넓은 편입니다. 시설이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일본 몬테레이 계열 그룹이라 친절함과 청결 보안이 꽤 안심 되구요. 앞에 편의점도 있고 걸어서 오는길에 드럭스토어와 편의점 다 있어요. 텐진이나 야쿠인쪽 구경 하실 분들은 좋으실거 같아요.

작성일: 2018127일 금요일

 

10.0

시끄러운것만 뺴면 모두 완벽

패키지 여행이 많아서 그런지 3일 내내 1층 로비는 굉장히 시끄러웠습니다만 그걸 제외한 모든건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로비에 한국 직원분도 있어서 체크인 또한 어렵지 않게 진행하였고 일본어가 서툼에도 불구하고 다른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또한 위치만큼은 5점 이상을 드리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9110일 목요일

 

10.0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 호텔 입니다.”

일단 위치가 너무 좋아요. 덴진 버스터미널, 나카스강변,돈키호테 모두 다 도보로 이동 했습니다. 정말 호텔 위치가 가운데 있어서 어디든 걸어서 갈 수 있어요! 룸도 너무너무 깨끗하고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 정말 편리 했습니다. 그리고 얼리 체크인도 가능해요! 2:10분쯤 체크인 도와주셔서 빠르게 체크인 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너무 좋은데 가격이 이렇게 싼게 믿기지가 않지만! 넘 만족스러운 호텔 이였습니다.

작성일: 20181219일 수요일

 

8.4

엄마와 여동생과 다녀온 여행

단점으로는 생각보다 텐진역과 거리가 있어 하루에 3번이상 도보로 다니기엔 힘들다. 숙소 에어컨겸 히터가 사용법이 까다로워 조작에 잇어 애를먹었다. 우리가 묵은 룸은 침대추가가 되지않아, 슈퍼싱글 침대에서 아동과 함께 2명이서 잣다 장점으로는 조식의 퀄리티가 매우좋다. 맛 종류 다 좋은편 직원들의 태도가 친절하여 문의사항에 대해 해결을 잘 해주셨다. 한국어가 유창하신분이 있어 대화가 편했다. 다른 일본숙소들에 비해 넓다 숙소 먼지에 부분에 대해 걱정하고 갔는데, 공기청정기를 계속 틀고 있어서 불편하지 않았다.

작성일: 20181124일 토요일

 

9.2

가격대비 만족

위치가 텐진역에서 조금 걸어야 해요. 모든 위치가 10분에서 15분정도? 걸어다니면 해결될 위치에 있어요. 버스정류장이랑 지하철역은 호텔 앞에 있지만 한두정거장이면 갈 거리라 걸어다녔네요. 제가 체크인할때 한국어 하시는 분 계셔서 맘편히 수월하게 체크인 했고요. 조식당에 계시던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층마다 보안문이 따로 있어서 좋았구요. 호텔 바로 앞에 편의점 있구요. 근처에 써니마트도 있어요.

작성일: 20181124일 토요일

 

7.2

어중간한 위치

객실의크기는 보통의 일본호텔들보다는 조금 넓다.쓰기에는 불편함이 없음. ,욕실은 조심해야할듯. .너무좁아서.계속욕조에부딪힘.ㅠㅠ 또한,욕실에 샤워커튼에서 냄새가 남.건조가 잘 안되는듯. 위치적으로는 텐지까지 십여분.걸어서. . . 캐널까지도 십여분. . 주변에는 패마와 일레븐이 있고 조식안하시는분들.근처 도시락전문점도 있음. 두달전 나가스강근처 숙소에 비하면. . 글쎄.ㅠㅠ 저렴한가격이라면.특가로 숙박하면 갠찬치만. 정가로는.그닥. . .

작성일: 20181215일 토요일

 

8.4

가성비 좋음

몇 개월 전에 예약해서 싸게하였음. 지하철 타고 톈진 쇼핑하러 가기는 환승통로가 빡셈. 택시타면 하카타, 텐진 거의 기본요금. 출국시 여기서 공항버스타면 앉아서 갈 수 있음.

작성일: 201918일 화요일

 

9.2

가성비 좋습니다.”

제가 갔었던 가격이 늘 존재하는 가격인지는 알 수 없으나, 1박당 약 8만원 정도에 묵었었고, 가성비로 따지면 놀라운 수준이었습니다. 대부분 만족스러운 조건이었고 후쿠오카 방문 시 재방문 의사 역시 있습니다.

작성일: 201918일 화요일

 

8.8

좋은 호텔

텐진역에서 10분 가량 걸어야 하는 거리이지만... 가는 길이 큰 대로이고, 중간에 편의점 및 약국들이 있어서, 볼일보면서 왔다갔다 하기 좋음! 새로 지은 건물이라 전체적으로 시설은 좋고, 직원들도 대부분 성의있게 일처리 해주었으며, 조식도 갖출만큼 갖추어진 느낌이었으며, 호텔앞 큰 대로에서 공항버스 있음! 초등학교1학년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이었는데, 불편함 없이 다녔음!

작성일: 2018105일 금요일

 

9.2

“Nice Hotel and nice exprience”

전반적으로 가격만큼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조식이 좋았습니다! (음식이 다양하다, 다만 일부 요리는 너무 짰습니다..) 덴진 버스터미널까지 도보로 10~15분 정도라서 아침에 걷기 딱 좋았습니다. 2 bed 룸에서 묵었는데, 크게 넓지는 않았으나 2명에서 생활하기에 좁지도 않았습니다. 캐리어 두 개 펴놓고 지냈고, 여유로운 공간과 창문(거리뷰),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방에서 같이 테이블에 앉아 간식먹기도 좋았습니다. 도착 날 여자 호텔리어분이 그다지 친절하지도 않고 밝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불친절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다른 직원분들은 과할 정도로 정말 친절하였으며, 새벽부터 밝은 미소로 요청 사항을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 전날 리셉션의 남자 직원 분과 조식 뷔페의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 요약하자면 조식이 정말 좋고, 방 크기는 적당했고, 거리도 적당했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This nice hotel have a large repertoire of dishes (a littel bit salty), and the staff are friendly and nice. (Especially staff who work in hotel buffet and a male receptionist) My room have a window but is not great view, a table and two chair. These are very useful. And the room is not that big, but it is not that small. because I can open my two carriers in the room all the time. From Tenjin Expressway Bus Terminal to hotel, it takes 10 - 15 minutes by walk. I recommend this hotel.

작성일: 2018928일 금요일

 

10.0

친절.위치.가성비.위생 모든것이 훌륭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근처에 편의점이 4종류나 있으며 텐진역 도보 8분거리에 가성비 굉정히 좋습니다. 안전하고 위생도 깔끔합니다

작성일: 2019110일 목요일

 

7.6

청소빼고 좋아요

나가사키 갈 때를 제외하고 4일간 머물렀는데 가격대비 좋아요. 시끄럽지도 않고 방음도 잘 돼요. 하카타나 텐진역 가기도 나쁘지 않고요. 후쿠오카텐진역이나 고속터미널과 5분거리, 하카타역은 버스로 10(밀리는 것 고려), 걸어서는 좀 먼 20분정도 걸려요. 100엔 버스 타시면 와타나베도리1 또는 2쵸메에서 내리고 타시면 됩니다. 후쿠오카 공항-와타나베도리 버스정류소까지 오가는 공항버스 로컬(리무진 아님)있어서 이동 편해요(편도 310). 하카타에서 걸어다니실 분들은 구글이 알려주는 길 말고 그냥 무조건 큰 도로, 가장 큰 도로로 다니세요. 그게 제일 가까워요. 아 캐널시티도 가까이에 있어요. 아 그런데 연박일 경우 청소 요청했는데도 잘 안해주네요. 쓰레기 그대로....

작성일: 20181225일 화요일

 

9.6

최고

일단 화장실은 한국에 비해서 작은건 일본의 기본적인 특색 같구요 청소상태도 엄청 깨끗하게 해줘서 청결도도 괜찮았구요! 위치는 다른 먼 곳으로 이동할 때나 힘들어서 버스타려고할 때 숙소로 한방에 오는 버스가 없어요 그래서 그거는 조금 불편하긴 햇는데 걸으면서 많이 봐서 좋았네요 결국엔ㅋㅋ 직원태도는 진짜 굳..! 특히 카운터에 전소리 라는 한국교포분이 계셔서 막 고속버스 취소도 해주고 도움 많이 받았어여ㅋㅋㅋ 개이득 편의점도 종류별로 주변에 다 있고 특히 현지 이자카야가 뒤쪽으로 넘어가면 많이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3일동안 묵은 숙박이라 좋았네요.

작성일: 20181223일 일요일

 

8.0

트리플룸 4인 예약 조식 추가요금 요청받음

4인으로 조식 포함 트리플룸 예약했는데 아동1인은 조식 포함 안된거라며 추가지급 요청 받았습니다. 내부는 다 3인용으로 세팅 돼 있구요. 4인으로 예약한건데 사전공지도 없이 3인 처리만 돼있고 뭐죠? 아고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81215일 토요일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0.2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0

 

 

 

츄츄에어버스는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직접 엄선한 최고의 숙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

[투숙객 평점 8.0 이상, 숙소성급 3개 이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