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교토호텔 할인 / 버드 호스텔 (Bird Hostel) 본문

아시아♬/▷ 일본 교토♪

교토호텔 할인 / 버드 호스텔 (Bird Hostel)

츄츄에어버스 2017. 7. 15. 21:35

버드 호스텔 (Bird Hostel)

Marutamachi-dori Karasuma-nishiiru Nakagyo-ku, 교토 중심, 교토, 일본, 604-0867

 

 

 

8.0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좋앗어요
작성일: 2017년 6월 21일 수요일

 

10.0
“교토를 여행할거면 여기서 묵는게 최고입니다.”
참고로 저는 교토에 2박 3일간 머물었습니다. 한 곳을 중점적으로 투어했는데 위치상으로 교토역 주변, 교토 동부, 교토 남부 여행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거기다가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작성일: 2017년 6월 10일 토요일

 

 

7.2
“분위기가 좋았어요! ”
직원들 다 친절했구요, 위생도 깔끔했습니다! 샤워실도 잘 되어있어 편리합니다~ 위치도 잘 되어있긴 한데, 시내로 걸어갈 수 있을 정돈 아니여서 그게 아쉬웠어요 
작성일: 2017년 5월 25일 목요일

 

 

10.0 
“만족 대만족. 재방문의사 200%”
지난주에 이 숙소에 일주일정도 머물렀는데 정말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장점을 꼽자면 1)엘리베이터 있음 2)실내 실외 인테리어 깔끔하고 예쁨. 아마 새건물인듯 3)따뜻한물 미친듯한 수압으로 쓸수있음 4)화장실, 샤워실이 잠자는방이랑 분리되어 있어서 다른사람 신경안쓰고 이용가능 5)스태프들 친절함 6) 1층에 바가 있어서 외국인친구 사귀기에 정말 최적의장소였음. 스태프분들 친절해서 돌아오기전에는 왠지 찡할정도로 정이 들었고, 영어권 스페인권 외국인분들이 많이 있었다는점이 오사카랑 다른 점이었어요. 교토역에서 조금 떨어져있다는 점이 JR패스 쓰시는분들께는 조금 아쉬운 점이지만 그걸 상쇄할 만한 장점들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여자 혼자 혼숙방에 묵는다고 무서워마세요 저도 엄청 겁먹고 갔는데 다들 알아서 할일하니까 점점 신경 안쓰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여기저기 수다떨면서 친구들 사귀다보니 여러명 묵는 방의 매력(?)을 느끼게 되어 앞으로도 쭉 이용할 마음이 생겼습니다. 아 너무 좋았구요 다음에 교토에 가면 꼭 꼭 꼭 여기에 묵을겁니다. Best guest house! 
작성일: 2017년 5월 6일 토요일

 

 

9.6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위치 좋아요. 아라시야마, 은각사, 기온으로 가는 버스정류장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은 교토역에서 가라스마선 타고 6정거장으로 이용이 편리합니다. 근처에 세븐일레븐, 맥도날드, 24시 슈퍼, 스키야 등 가게가 있어서 아침식사하기 편했어요. 물론 조식은 바에서 따로 문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들도 아주 친절하세요. 저는 2층 침대에서 잤는데 많이 높아요. 머리박기도 쉽고 계단 내리는것도 불편하니 예약하실때 1층으로 배정해달라고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좀 감동이었던 것은 샤워실인데, 2중으로 문을 닫을 수 있게 되어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위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이용하기 편했어요. 다만 헤어드라이기가 굉장히 약해서 머리말릴때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립니다. 정말정말 만족했고 다음에 일본에 또 오게된다면 꼭 들리고 싶네요. 덕분에 즐겁게 여행했어요. 고마워요 BIRD HOSTEL
작성일: 2017년 4월 13일 목요일

 

 

9.2
“정말 좋았어요.”
호스텔 처음 이용해봤는데 호텔이랑 별 다른 점 없을 정도로 편하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일단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고 방이나 샤워실 화장실 등 시설들 청결도가 굉장히 우수했어요. 또 디자인이나 배치가 굉장히 감각적이고 바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고 식사하기도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개별 샤워실이 여러개인게 너무 좋았어요. 이거 진짜 이 호스텔만의 장점일거 같아요. 저 공용 샤워실 화장실 쓰거나 혹은 여러명이서 욕실 딱 1개 쓰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호스텔이 거의 그런 경우라서 그동안 호텔만 이용했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개별 샤워실이 여러개인데 안에 씻고 갈아입을 장소도 개별로 다 달려 있고 소모품도 개별로 잘 구비 되어있고 그래서 전혀 불편함 없이 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게 잘 이용했습니다!
작성일: 2017년 4월 10일 월요일

 

8.4
“편안한 숙소 좋아요~~”
위치도 역앞이라 좋구 시설도 생긴지 별로 안되서 그런지 깨끗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작성일: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최저가 호텔 할인 및 상세정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