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에어버스의 일상여행

[할인쿠폰] 도쿄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렘 롯폰기 (Remm Roppongi) 본문

아시아♬/▷ 일본 도쿄~동경♪

[할인쿠폰] 도쿄호텔 가까운 추천 후기 - 렘 롯폰기 (Remm Roppongi)

츄츄에어버스 2017. 12. 17. 16:19

렘 롯폰기 (Remm Roppongi)★★★★

7-14-4 Roppongi, Minato-ku, 롯폰기, 도쿄 / 동경, 일본, 106-0032

새 숙소


8.8

대체로 만족합니다ㅎ

창문이 통유리라 환기를 할수없는 부분빼곤 나머지는 다만족햇어요ㅎ역이랑도 완전가깝고 주위에 식당 편의점등 있을꺼 다있구요

작성일: 20171214일 목요일



10.0

아주 좋아요

대박 도쿄타워뷰는 정말 최고였다

작성일: 20171210일 일요일



8.4

위치는 정말 좋아요!!

일단 34일 묵었는데 위치 정말 좋아요. 역에서 나와서 대각선 방향으로 건너면 바로 보이고, 스타벅스 호텔 바로 옆쪽이고 길 건너에는 이마카츠랑 이치란라면 있고 긴다코(타코야키) 있고요. 블루보틀도 가깝고 세븐일레븐, 패미리마트 근처에 있고요. 미드타운 코앞이라 일루미네이션 보기도 편했어요. 롯폰기힐즈도 걸어갈만한 거리라 잘 보고 왔구요. 아후리라면이 지하에 있어서 찾기 좀 힘들었어요. 그 옆에 돈가츠 집도 유명하더라구요. 시부야 신주쿠 오모테산도 다 지하철타면 금방 갈 거리라 잘 보고 다녔네요. ㅎㅎ 직원들 친절하고요. 체크아웃 하고도 짐 맡아주고요. 일본 룸은 다들 작다 생각하고 가시잖아요. 그래서 괜찮았어요. 도쿄타워도 보이는 방이라 야경감상도 잘 했네요. 단 한 가지 아쉬웠던 게 청소가.. 도착해서 침대랑 화장실 사이 턱에 머리카락. 담날 바뀐 수건에 벌레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뭐가 뭍어있고, 바디샤워 안에 머리카락이 딱..... 내가 한국인이라 그런가 팁을 안 줘서 그런가까지 생각했네요.... 그런 부분만 빼면 다른 건 너무 좋았어요. 카운터 직원들은 다 친절했어요.

작성일: 2017129일 토요일



9.6

다음에 또 가고싶은 호텔.

호텔이 지하철과 가까워 편리했고 모든 시설이 편리했다. 특히 침대가 편해 푹 잠을 잔 것이 베스트. 매일 물 두 병 서비스로 주어서 밤 늦게 물사러 다니지 않아 좋았음. 아쉬운 것은 트윈 룸이었는데 방이 좁아 트렁크 두 개 펼치기가 불편했음.

작성일: 2017126일 수요일



10.0

역에서 가깝고 깨끗해요!

일본이야 워낙에 작으니깐 ㅎㅎ 룸은 작았구요, 대신 마사지기계가 있러서 좋았어요. 2개 호선이 있는 역이랑도 가깝구요

작성일: 2017124일 월요일



9.6

위치는 좋으나, 장소가 무척 비좁습니다.

위치의 근접성은 더할나위 없이 좋았고, 올해 새로 지어진 곳이라 그런지 무척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룸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캐리어를 펼치기도 힘들었어요;;

작성일: 2017121일 금요일



8.0

위치 정말 좋습니다.

34일 동안 도쿄 여행하면서 렘롯폰기 호텔에 3(연박)으로 사용했습니다.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롯폰기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1분 이내로 이동할수 있으며 바로 앞에 부대시설등도 잘되어있습니다. 저는 흡연자이기에 흡연가능 방으로 요구했는데 창문이 없어서 답답한 면이 있었습니다. 또한 카펫이 깔려있어서 신발신고 사용하시거나 호텔에서 주는 슬리퍼를 이용하여 실내에서 이용해야 하는데 카펫은 매일 청소는 안해주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이 생각보다 매우 작습니다. 28인치 캐리어는 침대가 아니고서는 펼쳐서 짐정리 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치도 좋고 방도 지내시기에는 큰 불편없이 괜찮습니다. 혹여라도 도쿄여행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추천해 드립니다. 시부야 / 신주쿠 / 하라주쿠 / 도쿄역 / 긴자 방문했는데 전부 지하철이용해서 25분이내에 이동가능하며 도쿄타워가 보이는 뷰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18층에 있었는데 도쿄타워 보이는 방으로 달라고 하니까 정말 야경이 좋은방을 줬습니다. 흡연 + 도쿄타워 야경 방으로 달라고 하시면 둘다 가능하며 호텔에서 도쿄타워까지는 도보로 20분정도 소요되는데 여유있으시다면 걸어서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호텔 반대쪽으로 구경가시면 저녁에 흑인남성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길거리 양쪽에 전부 흑인성인남성분들이 많아서 여성분 혼자서 밤에 롯폰기 사거리쪽 구경하시는거는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작성일: 20171130일 목요일



8.4

처음 간 도쿄여행에서 숙소선택은 탁월했다는

2박을 했는데요 . 좁은거야 일본 숙소들이 다 그렇지만 캐리어 펼쳐 놓을 공간 없는건 맞아요 . 주변에 음식점이며 교통(지하철) 이며 드럭스토어(돈키호테)등 너무너무 편리해서 숙소 근처에서 모든걸 해결할수 있었어요 .도쿄타워뷰도 너무 이쁘고요. 전 다시가도 이호텔을 선택하게 될듯 싶네요 . 아쉬운 점은 ... 연박이다보니 청소를 해주셨는데 청소가 깔끔하게는 안되요.. 외출하고 돌아와보니 청소 안된 흔적들이 여기저기... 물도 새로 안채워주시더라고요... 그래도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렘 롯본기. 이번여행에 아주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작성일: 20171128일 화요일


8.4

우수

롯폰기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방에서 도쿄타워 보이는것도 정말 좋구요- 아침에는 정동향인지 정말 눈부셔서 커튼을 내리고 있어야해요- 어메니티도 좋구요 방 좀 좁지만 야경보고 앉아있으면 좁은지어쩐지 몰라요 ㅎㅎ 여기저기 USB 충전콘센트 있어서 좋아요!!

작성일: 20171127일 월요일


9.2

정말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다소 작은사이즈의 방이었지만 혼자 있기엔 충분했습니다. 언제든 렘 롯폰기에 들려서 가까운 위치에있는 지하철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일: 20171127일 월요일

 

롯폰기에 있는 본 숙소(렘 롯폰기)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렘 롯폰기)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세탁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공기 청정기, 옷걸이, 거울, 슬리퍼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렘 롯폰기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40




▷할인전용 페이지 및 상세정보(클릭)



Comments